PURSEBLOG ASKS : 가방에 항상 어떤 단일 액세서리가 있어야합니까?

2004 년 조지아 대학교 (Go Dawgs)에서 대학에 갔을 때, 나는 매우 구체적인 무언가가 필요했습니다. 새 훈련생 ID를 보유 할 새로운 기숙사 키를위한 키 체인, 스 와이프해야했습니다. 건물에 접근하기 위해 손을 스캔하기 전에. 중반은 손목, 파우치 및 작은 가죽 제품에 큰 시간을 보냈으며, 그러한 액세서리 중 하나는 내 요구에 완벽했으며 내 동시대 인들 사이에서 일반적으로 소중히 간직했습니다. 코치 미니 스키니. 내가 직물을 밝게 얻은 것을 제외하고는 최근에 자유로운 젊은 성인의 패턴과 몇 달 안에 새로운 패턴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가능성은 많지 않았다. 나는 새로운 것이 필요했다. 주말에 애틀랜타에있는 부모님을 방문하는 동안, 나는 위에서 볼 수있는 Marc Jacobs 열쇠 파우치를 스파링했으며 Bloomingdale ‘s에서 $ 35로 할인되었습니다. 나는 그 이후로 내 인생의 매일 그것을 실제로 활용했을뿐만 아니라 그것을 움켜 쥐었다.

그것은 13 년 전의 전체 였는데, 그 당시뿐만 아니라 그 당시에는 내 비트 키 파우치가 얼마나 잘 유지되었는지 정확히 놀라게했습니다. 그것은 타드 폭행과 더러워졌지만 더럽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느슨한 실이 돋아 난 적이 없거나 문지르지 못한 스크래치가 없었으며, 모든 하드웨어 작품이 내가 얻은 날에 한 모든 하드웨어 작업이 없었습니다. 하루에 여러 번 조작하는 것뿐만 아니라 매일, 매일 조작하는 것뿐만 아니라 매일 린트 옆에 의심 할 여지없이 깔끔한 지갑과 녹은 펜스 옆에있는 깔끔한 지갑의 바닥에서 생명을 타는 데, 그것은 거의 미친 느낌이 든다. 비트가 이것을 오랫동안 유지했다.

나는 웅덩이와 그로스 자동차와 트럭 좌석 아래에 웅덩이에 떨어 뜨 렸으며, 내 자신의 바닥에 백만 번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정기적으로 공중에 그것을 던지거나 내가 떠나려고하는 장소에 서있을 때 불안한 진드기로 돌리려고합니다. 나는 2 개의 주, 2 개의 사무실, 오랫동안 제공 한 SUV, 부모님이 여전히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집을 포함하여 수많은 비밀을 추가하고 제거했습니다. , 마찬가지로 제가 가지고 다니는 유일한 예산, 충성도 카드를 주택 로열 카드뿐만 아니라 내 ID뿐만 아니라 차변 카드 외에도 돈을 잃었습니다. 두 번, 내가 집을 떠나는 동안 내가 사용하고 있던 패션 보석 조각을 사용했을 때, 나는 위험이없는 유지를 위해 그것을 내부에 넣었습니다.

그러나 지난주에 지퍼가 가죽과 한쪽에서 약간 분리되기 시작하여 지퍼를 열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지금 열 때마다 조금 악화됩니다. 나는 궁극적으로 작은 동반자와 헤어져야한다는 것을 이해했으며 지난 며칠 동안 여기에서 옵션을 찾고있었습니다. 재판매 사이트에서 오래된 Black Louis Vuitton 모노그램 멀티 컬러 키 파우치 중 하나를 구입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그 사이트에서 나의 것과 같은 몇 개의 열쇠 파우치를 보았습니다. 내가하지 않으면 내가 가진 것과는 대체하지 않더라도 더 이상 내 스타일이 아닙니다.

이제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핸드백에서 가장 필수적이거나 장기적인 것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