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SEBLOG는 다음과 같이 묻습니다. Céline 수하물 토트 위에 있습니까?

Céline 수하물이 운반되면 현장에 부딪히면 가방 상태에 신속하게 도달했습니다. 가방은 결국 극도로 요구 될뿐만 아니라 극도로 운반되었습니다. 오늘날까지 사람들은 Instagram 계정에서 Céline 백을 공유 할 때 여전히 관심을 가지고 응답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주요 행위를했으며 1 년 동안 3 개의 수하물 토트를 빼앗 았습니다.

나는 수하물 토트를 좋아하지만, 내가 사용한만큼 가져 오지 않고, 이제 수하물 운반 트렌드가 죽기 시작했는지 궁금합니다. 저에게 대답은 그렇습니다. 나는 브랜드에 대해서도 잃어버린 적이 없지만 Trapeze 가방으로 옮겼으며 여전히 트리오 파우치를 좋아합니다.

이 가방은 지갑 세계의 주요 선수가 될 것입니다. 결국 필수품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얼마나 좋아하는지 정확히 이해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Céline Luggage Tote에 대한 자세한 가방 가이드를 제작 한 이유입니다. 그러나 가방을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에게는 많은 사람들이없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항상 가방을 보았을뿐만 아니라 그들을 쳐다 보는 것과의 거래를 보았습니다.

이제 나는 당신에게 묻습니다 : Céline 수하물 토트 위에 있습니까> 가방을 잃어 버렸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