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Pods는 Jaquemus Small Chiquito가 내 Instagram 피드에 처음 터져 나올 때 선호하는 디자이너

를 착용하는 가장 최근의 방법입니다. ‘가방’은 너무 작은 에어 포드이지만 실제로는 보유 할 수있는 전부에 관한 것이지만, 오늘날 에어 포드를 집으로 집으로 활용하는 반대를 선택했다면 오늘 운이 좋았습니다. 갑자기 우리가 선호하는 모든 디자이너들은 우리의 많은 소중한 기술 액세서리를 위해 작은 작은 집을 만들고있는 것 같습니다. 내가 우리를 진술 할 때, 나는 당신을 암시합니다. 실행을 위해 Beats Wireless 헤드폰을 사용하고 자아가 “매일”무선 헤드폰 쌍을 구매할 수는 없지만 방해받을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당신이 보장받는 것보다 길고 멍청한 케이블과 디자이너 제품을 좋아하는 수많은 사람 중 하나라면. 의심 할 여지없이 Burberry, Bottega Veneta 및 Dior와 같은 디자이너는 기술 액세서리 라인에 AirPod 상황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Louis Vuitton도 마찬가지로이 트렌드에 영향을 미쳤지 만 작은 트렁크 에어 포드 상황은 아직 인터넷에서 판매되지 않았습니다. 아래의 현재 선택을 검사하십시오.

구찌 Ophidia GG Ultimate AirPods 키 체인 상황 ($ 250)

버버리 모노그램 AirPod 상황 ($ 210)

Bottega Veneta AirPods 상황 ($ 560)

Dior AirPod 상황 ($ 350)

Bottega Veneta AirPod 상황 ($ 450)

Dolce & Gabbana AirPod 상황 ($ 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