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가 IT 백을 죽였습니까?

“IT-BAG”에는 역사적 뿌리가 있지만 (Hermès Kelly와 Chanel Flap과 함께 5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것을 주장 할 수 있음) IT- 배그의 진정한 시대는 Fendi Baguette로 시작되었습니다. 주로 섹스와 도시에 의해 대중화되었습니다. 캐리 브래드쇼 (Carrie Bradshaw)가 가장 좋아하는이 쇼는 쇼의 주인공의 팔에 드리워진 유명한 가방의 여러 반복을 특징으로하며 스크립트에서도 참조되었습니다. 이 쇼는 패션 아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대중에게 가방을 발사하는 데 도움이되었으며, 오늘까지 다른 디자인은 팝 문화 명성의 특정 순간을 모으는 데 가까워지는 몇 가지 디자인이 거의 없습니다.

HBO에 의한 이미지

IT- 백이라는 용어는 다양한 방식으로 정의 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문구의 정의는 IT- 백이 어떤 종류의 대량 인기를 찾는다는 데 동의하지만, What ‘s What’s What ‘s What’ 패션으로. 가방 강박 관념은 IT 기반을 쳐다 보며 욕망을 가질뿐만 아니라 진정한 IT 백은 문화적 현상이됩니다.

IT- 백 시대가 시작된 90 년대 후반 이래로, 계절, 연도 또는 많은 경우에 많은 컬트 선호하는 가방이있었습니다. 세상에 말한 것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저는 여기 있고 나는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날 봐!”

많은 경우에, IT- 백은 많은 사람들이 손을 잡을 수없는 경우에만 IT 백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2005 년에 출시 된 클로이 패딩턴 (Chloé Paddington)은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Megs와 Vlad는 독일을 가로 질러 운전하는 데 하루를 보냈습니다). 과장된 자물쇠와 유명한 멍청한 모양으로 특징 지어진 Paddington은 It-Bag 역사의 사랑받는 부분이었으며 팬들이 손을 잡기 위해 요구했습니다.

Louis Vuitton Monogram Multicolore Speedy, Céline Luggage Tote, Balenciaga Moto Bag 등은 당시에 가장 많은 순간 가방으로 선전되었으며 일부는 옷장에서 유명해졌지만 다른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있습니다. 수집가 항목과 다른 사람들의 인기가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IT 백의 나이가 죽었습니까? 아니면 여전히 살아 있고 잘합니까?

물론, 오늘날의 가방은 유명인과 영향력있는 사람들에게 볼 수 있고 주요 도시의 거리에서 확인 된 가방이 있습니다 (Dior Book Tote, Bottega Veneta의 The Pouch 및 Louis Vuitton의 멀티 포켓을 생각해보십시오). 이 가방은 더 큰 패션 범위를 뛰어 넘었고 소셜 미디어는 대부분 책임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IT 백의 시대를 죽였습니까?

Instagram 및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앱으로 인해 인기있는 가방 또는 스타일은 우리의 전화의 광범위한 범위와 오늘날의 큰 럭셔리 플레이어가 채택한 인기있는 드롭 데이 기술 덕분에 즉각적인 명성에 도달합니다. 인기있는 가방이나 스타일은 가방이 알고있는 사람들의 경계를 넘어서 가방에 도달했을 때, 그 정확한 사람들이 이미 다음 최고의 것으로 넘어 갔기 때문에 실제로 아이콘 상태에 도달 할 시간이 없습니다. 인플 루 언서와 콘텐츠 제작자는 정기적으로 포화 된 소셜 미디어 시장에서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고자합니다. 그리고 특정 항목을 대중화 한 사람의 사람이나 하위 세트가 이미 다른 것으로 옮겨 졌다면 더 넓은 범위의 사람들이 더 이상 그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영향력있는 사람과 브랜드의 관계에 의해 많은 소비자가 꺼져 있다는 개념이 있습니다. 더 세분화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는 IT- 백 상태를 진정으로 개발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빼앗아갔습니다.

당신은 it-bag의 나이가 실제로 죽었다고 생각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