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nnon ‘s Valentine’s Day Picks

발렌타인 데이는 항상 내가 사랑하는 날 중 하나였습니다. 발렌타인 데이에 항상 상당한 다른 사람을 보지 못했지만, 내 인생에서 얼마나 많은지를 정확히 명심하고 앉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훌륭한 가족, 놀라운 좋은 친구들과 사랑에 계속 둘러싸여 있습니다. 따라서 올해 발렌타인이 있든 없든, 당신이 얼마나 좋아하는지 정확히 얼마나 좋아하는지 정확히 명심하고 당신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사랑하는지 명심하십시오!

이 모든 것이 말하면서, 나는 여전히 발렌타인 데이에 기뻐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들을 목록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1. 두 개의 로트 긴 줄기 붉은 장미 : 발렌타인 데이 소음에서 빨간 장미를 이해하지만, 전혀 신경 쓰지 않습니다. 나는 장미를 좋아한다. 나는 그들이 어떻게 보이는지, 정확히 냄새, 그리고 그들이 매일 조금 더 열리는 방식을 정확히 좋아합니다. 나는 꽃이 모든 종류의 공간에 박수를 보낼 수 있다고 믿는 경향이 있으며, 이번 발렌타인 데이에 집을 찾고 아름다운 붉은 장미에게 집을 찾고 싶습니다. 1800flowers.com으로 $ 139에 구매하십시오.

2. 수제 저녁 식사 : 발렌타인 데이에 밤을 반드시 거절 할 필요는 없지만 집에서 발렌타인 데이 비용을 절대적으로 좋아합니다. 당신의 남자가 당신에게 저녁을 요리하거나 함께 저녁을 함께 요리하게하는 것은 매우 훌륭합니다. 식사를 선택할 수 있다면 이번 발렌타인 데이에 가금류 마르 살라 나 라자냐를 위해 완전히 올라갈 것입니다. 물론, 좋은 사이드 샐러드와 일부 적포도주는 식사를 마무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3. Marc Jacobs Kate Lock Hobo : 나는이 가방에 대해 오랫동안 오랫동안 믿고 있습니다. 아니요, 발렌타인 데이는 비명을 지르지 않지만, 이것이 일년 내내 가져올 수있는 가방 유형이 마음에 듭니다. Megs,이 가방을 조금 뒤로 덮었습니다 (리뷰를 위해 바로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물론, 발렌타인 데이 선물에 약간 비싸지 만,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합니다! Bergdorf Goodman과 함께 $ 950에 구매하십시오.

4. J. Team Deco 목걸이 : Marc Jacobs 가방이 많이있을 수 있기 때문에 J. 팀의 훌륭한 펜던트를 발견했습니다. 나는이 펜던트가 재미있을뿐만 아니라 놀리면서도 세련되고 세련되기 때문에이 펜던트를 좋아합니다. 옷을 입거나 옷을 입는 데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J. 팀과 함께 $ 128에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