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시대에 섹스와 도시에 대한 연애 편지는 1998 년 HBO에 처음 방영되었을 때, 섹스와 도시는 내용 (많은 섹스)을 감안할 때 혁신적인 쇼였습니다. 웨이는 콘텐츠를 탐색했으며 (공개적으로, 경고음을 사용하지 않고) (공개적으로) (40 대, 대부분 독신 여성)에 의해 탐험 된 사람. 혁명적 인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6 년 동안 진행되는 동안 많은 비판을 받았다.

논쟁은 반대에서부터 섹스의 영광, 여성의 너무 비유적인 생활 양식, 표면, 피부 깊은 패션 탐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했습니다. Black Lives Matter 운동과 취소 문화를 경험 한 후 94 개의 에피소드를 모두 다시보고하면 특히 쇼 런너가 방금 오리지널 런이 랩핑 된 지 15 년이 지난 후에 다가오는 시리즈 재부팅을 발표했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이러한 종류의 문제를 다시 한 번 더 밝게합니다. 위로. 그럼에도 불구 하고이 시리즈의 핵심 측면 중 하나는 슬픔, 불안, 공황 및 정신 건강에 대한 거의 완전한 무시로 정의 된 2020의 프리즘을 통해 시각화 될 때 그 어느 때보 다 공명하는 것 같습니다. 섹스와 도시의 패션에 대한 헌신은 공중에서 즐거워졌지만, 뉴욕 주민들은 점심을 먹기 위해 발 뒤꿈치를 착용하지 않습니다! 작가는 끝없는 쌍의 지미 선택을 지불 할 충분한 돈이 없습니다! 이 여성들은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쇼의 성향과 스타일에 대한 전반적인 태도는 몇 년 후 다시 시청할 때 주로 눈에 띄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패션에 대한 캐릭터의 사랑은 우리가 전염병 전반에 걸쳐 우리가 놓친 것과 현재 우리가 19 번의 사전 코비드로 충분한 가치를 부여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 것입니다.

HBO를 통한 이미지

Carrie ‘s, Charlotte’s, Samantha ‘s 및 Miranda의 스타일에 대한 의견을 제외하고. 대신, 그들이 입었던 것이 무엇이든 우연히 함께 던져지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생각을했다는 사실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이것은 잠옷에서 사실상 혼자 집에서 보낸 1 년 동안 우리 자신에 대해 말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습니다. 사실, 인간이 잠금 중에 그들이 보는 방식을 완전히 무시하기 시작한 것은 거의 보편적 인 진실입니다. 2021 년에 섹스와 도시를 보는 것은 한 가지 분명합니다. 패션을 돌보는 것은 우리 자신을 돌보는 방법입니다.

우리의 스타일 선택은 우리가 누구인지를 반영한다는 생각, 패션 산업이 수십 년 동안 뱅킹 한 개념은 사실 일지 모르지만 그 아이디어는 그보다 더 깊어 야합니다. 패션은 우리의 성격에 맞는 옷을 선택하는 것뿐만 아니라 세상에 우리가 실제로 보이는 방식에 관심이 있다고 말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특정 의상이 발송한다는 메시지뿐만 아니라 의상을 찾는 데 시간을내는 것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이상적인 가구에 투자하여 집을 꾸미고 냉장고에 보관하기에 적합한 음식을 장식합니다. 옷장을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장 진실한 형태, 섹스와 도시의 스타일에 대한 관점에서 우리는 돌보는 것이 우리를 기분 좋게 만들기 때문에 우리가 보는 방식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합니다. 캐릭터가 패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보는 것은 어떤 의미에서 신선한 공기의 숨결처럼 느껴집니다. 잠금 중에 얼마나 자주“진짜 옷”과 화장을함으로써 기분을 바꾸려고 했습니까? 거울에 단순한 반사로서 우리 자신을 제시하는 방식에 대해 분명히 할 말이 있습니다.

첫 섹스와 시티 영화에서 캐리와 샬럿은 전 아파트의 재조전 노력의 일환으로 새 책상을 쇼핑하러갑니다. “이것은 책상에 관한 모든 것”이라고 캐릭터는 탐색하는 동안 말합니다. “책상을 찾으면 글이 올 것입니다.”

책상, 드레스, 가방 또는 신발에 관계없이 단일 물체가 행복을 가져 오지 않고 기쁨을 가져다주는 상태의 도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은 기쁨이 일종의 사고 과정으로 밝혀 졌다는 생각 우리는 전염병이 시작될 때 시작하라는 권고를 받았습니다. 온라인 치료 수업이 우리에게 촉구 할 것입니다. 옷 자체는 당신에게 행복을 가져다주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당신의 전반적인 상태를 도울 것입니다.

섹스와 도시의 요점은 적어도 패션에 관해서는 우리가 옷을 입는 방식과 우리가하지 않는 액세서리가 우리의 기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2020 년 이후를 보았을 때 그 소리가 얼마나 진실합니까? 패션 업계가 전염병을 다루는 방식에 대한 단순한 엿볼 수 있습니다. 회사는 사람들이 느낌없이 편안하게 느끼는 라운지웨어 조각을 만들고 있습니다 (내 프랑스어). 물론, 우리는 집에서 일하는 동안 청바지 나 넥타이를 착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누가 편안한 상태에서 좋아 보일 수 없다고 말합니까? 의류 회사는 분명히 알아 차렸다 : Business Wire에 따르면,“잠자기와 라운지웨어 시장은 성장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2020-2024 년 동안 195 억 달러.” 궁금한 점이 있으면 꽤 큰 도약입니다.

물체에 큰 중요성을 두는 것이 잘못입니까? 아마도. 그러나 전염병이 우리에게 가르쳐 준 것이 있다면 인생이 너무 짧기 때문에 우리가 치아를 움켜 쥐고있는 우리의 존재의 모든 구석 구석에서 행복을 빨아야한다는 것입니다. 옷을 입으면 우리가 미소를 지으며 외출 할 수 있고, 한 번의 섹스 에피소드를 보면서 도시는 당신에게 그 느낌이 어떤 것인지를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HBO를 통한 이미지

흥미롭게도, 재부팅에 대한 뉴스는 전 세계 잠금 주문의 중간에 Smack-Dab이 발생했습니다. 이 발표에 의해 촉발 된 흥분은 수백만 명의 팬들과 분명히 많은 팬들과 관련이 있지만, 텔레비전 역사의 기둥을 더 좋든 나쁘게 생각하는 쇼가 수년에 걸쳐 축적되었지만, 나는 도움이 될 수는 없지만 궁금해 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보셨습니까? 내가 거기에서 했는가?) 기쁨의 일부가 시청자들에 관한 것이라면 땀을 흘리는 것조차도 우리가 생각한 시간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사람들이라면. 그 패션, 우리가 옷을 입는 방식, 우리가 몸 전체에 사고 준비하기로 선택한 옷과 액세서리는 세상에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중요하다고 스스로에게 말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결국, 2020 년에, 우리는 우리가 보는 방식에 관심을 갖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아마도 우리는 우리 자신에 대한 믿음을 회복하기 위해 섹스와 도시 마라톤을 고려해야합니다.

HBO를 통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