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da는 여전히 그것을 기본적으로 유지하는 방법을 기억합니다

Prada는 여러 가지 이유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레이블 중 하나입니다. Miuccia는 그녀의 지적 측면이 그녀의 옷을 통해 빛나게합니다. 브랜드는 항상 곡선보다 앞서 느끼고, 신발은 신발이 있습니다. 좋은 일입니다. 그러나 대부분, 나는 브랜드가 기본에서 화려한 미적 스펙트럼의 양쪽 끝을 얼마나 잘 광범위하게 지 냈으며, 여전히 핸드백 라인을 틀림없이 프라다로 보이게합니다. 모든 사람이 Miuccia의 Crazier 핸드백 작품 중 하나를 수행하려는 옷장 (또는 욕망)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Prada Saffiano Parabole Tote의 옷장에 모두가 있다고 내기합니다.

이 가방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랑을 받고 매우 최소한의 Saffiano Lux 토트보다 1 ~ 2도 더 복잡하다는 것입니다. 미니멀리즘에 감사하지만, 가방을 얻으려고 할 때 신용 점수 카드를 꺼낼 수있을 정도로 황홀하게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디자인 세부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 가방은 개구부를 따라 톤 배관을 공급하고 부착물 관리에서 귀여운 작은 ID 식별을 제공합니다. (ID는 지금 어디에나 있지만 아직 아프지 않습니다.)

이 두 가지는 많지는 않지만 Prada의 다른 비슷한 가방 외에이 디자인을 설정하는 두 가지 작고 잘 실행 된 두 가지 세부 사항입니다. 또한 Saffiano 가죽은 박동을 일으키고 여전히 멋지게 보일 수 있으며 밝은 붉은 색은 당신이 알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색상과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당신이 밝지 않으면 가방은 황갈색과 기본 검은 색으로 제공됩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 1,890에 하나를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