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is Vuitton Damier Geant Bags for Dudes

Guy Bags에 관심이있을 때 나는 Louis Vuitton에 매우 부분적입니다. 이 선호도는 LV Dersou가 저의 최초의 최초의 고급 가방이라는 비난을받을 수 있지만, Vuitton이 그렇게 훌륭하고 견딜 수없는 작품을 생산하기 위해 처리하는 쉬운 진실 때문에 마찬가지로 믿습니다. 천천히 성장하는 컬렉션에 새로 추가하기 위해 시장에 나오는 동안, 나는 Damier Geant 라인의 Louis Vuitton Loup (아래 그림)과 Belier (상단)를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추구는 일상적인 메신저로 작용할 수 있지만, Belier는 내 Nikon D70과 진정으로 잘 어울릴 것입니다 (렌즈 및 기타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렌즈의 구획 내부에 부족하더라도). 두 가지 모두 약 750-900 달러의 비용과 두 가지 모두에 반하는 동안, 나는 당신의 관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LV가 여성 가방 섹션 에이 두 가방을 목록에 나열하는 이유는 남성이 그 주위에 쓰여진 이유를 약간 혼란스럽게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Vuittons는 Eluxury의 Special Louis Vuitton Boutique와 함께 구입할 수 있습니다.

포럼에서 댓글을 남기거나 내 스레드에 응답하십시오. 메르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