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OBSESSION : Olympia Le-Tan Book Clutches

매주, 매주, 나는 Net-a-porter 새로운 도착을 강박 적으로 검사하여 어떤 종류의 추가 올림피아 Le-Tan Book Clutches를 얻는 지 확인합니다. 이 책 클러치는 완전히 현실적이지만 마찬가지로 창조적으로 생성되어 복장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추가 할 것입니다. 나는 강박 관념이 거의 없을뿐만 아니라 강박 관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유일한 문제는 내가 원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뿐만 아니라 정확하게 어떻게 그것을 추적 할 수 있는지를 정확히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 브랜드의 시그니처 북 클러치는 올림피아 르 탄 (Olympia Le Tan)의 자수에서 태어 났으며, 그녀는 할머니로부터 물려받은 기술이자 문학, 아버지의 열정이라는 기술입니다. 그녀의 책 클러치는 매우 제한된 판이며, 그들을 이해하는 모든 사람들은 자신이 소유하고자하는 버전을 필사적으로 추적하려고합니다.

유명한 올림피아 르타인 북 클러치 (Clutches)는 미묘한 방식으로 매혹되어 때로는 기발한 책들과 함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장 유명한 문학 작품들에게 끄덕임을 제공합니다. 내가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올림피아 르타탄 책 클러치로 가득 찬 도서관을 시작할 것이다. 내 꿈이 이루어지면 우수한 개츠비와 같은 선호하는 책 중 하나를 발견하여 클러치 컬렉션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약 $ 1,100에서 $ 1,900 이상입니다. Net-A-Porter와 Farfetch를 통해 Olympia Le-Tan을 쇼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