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l Racuk Hard Briew

이번 주 유럽에서 모든 남성 쇼가 열리면서 맨백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해왔습니다. 역사적으로 그들은 패션 필수품 이었지만 모자와 마찬가지로 지난 세기 후반에 호의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작은 방식으로, 그들은 지난 몇 년 동안 돌아와서 레버리지를 얻는 것처럼 보입니다.

물건을 팔 수있는 기회가있는 곳에서 비싼 버전을 팔려고하는 사람들은 훨씬 뒤쳐질 수 없습니다. 이제 그 어느 때보 다 럭셔리 맨백을위한 더 많은 선택이 있으며,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질 racuk 하드 브리프입니다.

빈티지와 함께이 손으로 만들어진 가방의 스타크, 미니멀리스트 라인에 관한 것, 풍화 된 마무리는 실제로 나에게 호소력이 있습니다. 두 가지 아이디어는 토론에서 약간 다른 것처럼 보이지만, 결합되면 제품은 훨씬 더 현대적이고 세련 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이와 같은 가방을 들고있는 남자가 심장 박동으로 데이트를 할 것입니다. 나는 나노초에 대한 그의 남성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그는 모든 사람처럼 내 가방 습관을 즐겁게 할 가능성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Ve는…

이 디자인에는 작은 하드웨어가 거의없고 외부 디자인이 번성하여 탁월한 가죽 마감재가 정당하게 중심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나는 지금이 가방을 한동안 확인해 왔으며, 일부는 여성이 남성 시계를 착용하는 것이 트렌디 한 것처럼 여성이 이와 같은 가방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트렌디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트렌드를 시작하고 싶다면 어떤 가방을 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 810, 캘리포니아 버클리의 Basil Racuk 매장을 통해 독점적으로 제공됩니다. Basilracuk.com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뉴욕 타임즈를 통해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