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ves Saint Laurent Y Tote

나는 Heidi Montag가 저에게 아무것도하지 않거나 생각하는 것에 영감을 주었다고 인정하기를 정말로 싫어하지만,이 경우 Yves Saint Laurent Y Tote의 경우 그녀는 인정해야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며칠 전에이 스타일 에이 특정 가방을 가지고 다니는 것에 대해 썼다. 그리고 그것을 본 이후로 나는 흥미를 느꼈다.

Heidi의 사진에서 가방을 식별 한 Megs는 YSL 포럼의 숙녀들에 의해 작년에 나왔고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고 들었지만 도전보다 더 큰 것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 Bluefly에서 검은 색 버전을 찾게되어 기뻤고 전에 가방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너희들도 아닐 수도 있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실제로 볼 가치가 있습니다. 사용 된 가죽은 너무나도 가치가있어서 실제로 컴퓨터 화면을 통해 시도하고 애완 동물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Heidi는 여행을 위해 그녀를 사용하고 있으며, 그녀가 한 다른 삶의 결정을지지 할 수는 없지만, 이것이 훌륭한 기내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넓고 다른 옵션에 따라 옵션과 다른 두 가지 거래가 있습니다. 가죽이 내구성이 뛰어난 지 결정하기 위해 직접보아야했지만 Heidi의 밝은 색의 반복은 멕시코에서 돌아온 후 매우 완벽 해 보였습니다. Bluefly를 통해 $ 1596에 구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