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a Wintour의 개인화 된 Reed Krakoff Bag은 맛있습니다

는 지난주에 꽤 끔찍했고, Superstorm Sandy에 의해 권력이없고 불편을 겪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완전히 실향되었습니다 (기부하십시오. 구호 활동에).

더 고급스럽게 실향 된 곳 중에는 그리니치 빌리지 타운 하우스를 떠나 폭풍우를 날리기 위해 상단 동쪽의 마크 호텔로 잠시 이사 한 Anna Wintour가있었습니다. 나는 파자마와 매우 편안한 옷에서 일주일을 보냈지 만 Anna Wintour는 그녀가 항상 패셔니 스타임을 증명했으며 그녀의 업타운과 함께 그녀의 가장 큰 물건을 가져 갔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그녀는 가방을 들고 다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사실 우리는 그녀와 몇 번이나 그녀를 보았지만 지난 주에 그녀는 패션 세계가 말하는 화려한 리드 크라코프 아틀란티크 가방으로 찍혔습니다.

Anna는 그녀의 유명한 이니셜이 돋보이는 사용자 정의 이름 태그를 통해 9 개월 전에 처음 출시 된 Reed Krakoff 악어 Trimmed Atlantique Tote를 가지고 다녔습니다. 이 가방 의이 정확한 버전은 현재 판매중인 것으로 보이지 않지만 가격은 7,150 달러였습니다. Net-A-Porter를 통해 Reed Krakoff를 쇼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