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 2000 년대 후반과 2010 년대 초반에 유명인과 코오바 백

이 돌아왔다면 패션 민속과 유명인 모두에게 사랑받는 저렴하고 트렌디 한 가방을 원한다면 마음에 관심이있는 브랜드가 하나 인 코오바. Kooba는 2019 년과 웹 스토어가 더 이상 90 년대 후반에 시작된 현대 핸드백 브랜드가 아니기 때문에 Instagram이 업데이트되지 않았기 때문에 오히려 왔습니다. 뉴욕에 기반을 둔 브랜드의 지배에는 모국어 듀오 보니와 애비 홀드가있었습니다. Kooba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Bags는 Blake Lively, Rihanna, Sienna Miller 등을 포함한 수많은 유명인들의 사랑스러운 선택이었습니다. 그들은 Saks, Barney ‘s New York 및 Neiman Marcus와 같은 최고의 부서 및 전문점에서 판매되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트렌디 한 가죽 가방을 제공하는 것은 코오바가 패션 역사에서 순간을 가졌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며, 내 시간이 지났지 만 코오바는 여기서 지침에서도 공정한 점을 다루었습니다. 오늘날 코오바의 가방은 확실히 날짜가 많았고 매우 Y2K이지만 당시에는 핸드백 애호가가 원했던 모든 것이 었습니다. 스터드 나 활과 같은 참신한 디테일로 멍청하고 스모시, 포괄적 인 포괄적인데 오늘 우리는 10 년 전과 그 이후에 유명인들이 사랑했던 코오바 가방을 되돌아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2000 년대 패션 역사를 소유하고 싶다면 Realreal에서 Kooba 가방을 확인하십시오.

시에나 밀러
2005

코오바 클라우디아 가방

에이브릴 용암
2006

코오바 시에나 백

Blake Lively
2007

코오바 나타샤 백

헤이든 파네 티어
2008

코오바 엘리사 백

리한나
2008

코오바 베니 백

Audrina Patridge
2008

코오바 블레이크 토트

마일리 사이러스
2008

코오바 아다 가방을 타십시오

크리스틴 벨
2009 년

코오바 스카이 데일 백

Hayden Panetierre
2010 년

코오바 브린 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