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Millie : 한 달 13 개뿐만 아니라 14 개

친애하는 Millie,

글쎄, 현실은 한 해에 마크가 너무 많이 발달하여 그 이후로 시간이 섞여 있고 13 개월을 조금만 놓쳤을뿐만 아니라 14 개월 편지를 놓쳤을뿐만 아니라 그들을 통합합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첫 번째 생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우리가 당신을 때렸을 때, 나는 많은 감정으로 가득했습니다. 나는 아직도 당신이 하나라고 믿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오랫동안 우리와 함께 있었던 것처럼 느껴지지 않을뿐만 아니라 오래된 사진과 당신의 비디오를 자주 볼뿐만 아니라 그 시절을 그리워합니다. 그러나 지난 2 개월은 당신이 변화하고 성장할뿐만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 한 미쳤습니다!

매일, 나는 당신이 당신의 침대에서 놀고있는 소음만큼 깨어납니다. 당신은 거의 울지 않습니다. 당신이 일어나는 순간부터 하루가 끝날 때까지, 당신은 엄청나게 활동적입니다. 당신은 주변에 앉아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잡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쉬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탐험 할뿐만 아니라 놀고, 밖에 나가는 것을 좋아하고, 새로운 것을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지켜 보는 것은 너무 재미 있지만 마찬가지로 나를 위해 지치게됩니다. 당신의 할머니는 당신의 활동 수준과 일치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다음 유아가 올 때까지 당신이 얼마나 활동적인지 정확히 인식하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가난한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주위에!

당신은 당신이 발견 한 모든 것뿐만 아니라 가능한 모든 작은 영역으로 등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 식당 공간의 거대한 허치는 새로운 선호하는 은신처이며, 하루 종일 약간의 시간을 보냅니다. 열고, 닫고, 숨기고, 반복하십시오. 당신은“말하기”와 이야기를하는 것을 좋아하며, 당신의 멋진 목소리는 전 세계에서 내가 선호하는 소음입니다. 당신도 노래를 시작했습니다. 다시 한 번 당신의 사랑스러운 음성이 당신의 선호하는 음악에 멋진 소리를냅니다 (당신은 여전히 ​​Moana를 좋아하고 지금은 얼어 붙은 킥에도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젊은이들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을 기쁘게하는 것은 젊은이들입니다. 지역 사회의 젊은이들은 항상 당신이 놀기를 요구하고 있으며, 우리는 잔디밭에서 놀거나 공원에갑니다. 우리가 자주 보는 최고의 친구 중 한 명이 당신을 걷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그녀는 당신을 걷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당신은 몇 달 동안 걸을 수 있었지만 실제로 걷는 데 어떤 유형의 관심을 보이지 않습니다. (이 편지는 지금까지 걷는 것이 아니라 지금 폭풍을 일으키는 것뿐만 아니라 늦었습니다!) 당신을 위해, 걷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당신은 크롤링을 선호하고, 당신은 전문 크롤러 일뿐만 아니라 무언가를 가져와야 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을 괴롭히지 않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입을 활용하여 기어 다니는 동안 물건을 가져 오거나, 당신은이 옆 스카우트를합니다.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있게 해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완고함은 모든면에서 캐릭터에 계속 표시됩니다.

당신은 음악을 좋아하고 온라인 음악을들을뿐만 아니라 듣는 것도 있습니다. 당신은 가능한 한 가까워지고 모든 것을 연구하려고 노력합니다. 음악을 계속 좋아한다면, 나이가 들면 몇 가지 교훈을 시도하지만 누가 그게 될지 이해할 것입니다. 당신은 하늘에서 날아가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고, 비행기가 이륙하는 것을 지켜보기 위해 비행 터미널로 여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의 조금 손가락은 하늘을 가리키고 비행기가 이륙하거나 비행기가 날아갈 때 열정적 인“Ohhhhhhh”를 내버려 두십시오. 당신은 호기심이 많고 인생을 좋아하고, 당신은 작은 것들을 온라인으로, 그리고 나는 항상 성인이 평범한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기 때문에 우리가 거대한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항상 상기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때때로 내가 지금 당신을 볼 때, 나는 당신이 아기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약간의 유아이며, 그것은 흥미롭고 불행한 일입니다. 나는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진행되는지 정확히 믿을 수없고, 당신과 매 순간에 얼마나 필사적으로 몸을 담그고 싶어하는지 정확히 믿을 수 없습니다. 나는 온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모든 것을 명심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삶의 모든 요소와 성격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때때로 나는 날이 미끄러지는 것을 느끼고, 나는 저녁에 내 휴대 전화에서 당신의 사진으로 스크롤하는 것을 발견했을 때, 모든 것을 명심하려고 노력합니다.

당신은 항상 내 모든 것이 될 것입니다. 내 마음은 때때로 내가 당신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정확히 받아 들일 수 없다고 느낍니다. 그리고 나는이 편지를 작성하는 것을 명심할 때, 항상 다시 돌아올뿐만 아니라 다시 돌아올 무언가를 가질 것입니다. 당신의 삶의 각 단계를 염두에 두십시오.

애정,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