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cci의 최신 아이콘은 이제 2019 년 말에 몸집이 작은 버전

으로 제공되어 10 년을 마감하기 위해 가방을 소개했습니다. 아카이브 디자인. Horsebit 1955 Carry Bag은 유명 인사와 영향력있는 사람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핸드백 애호가들에게 신속하게 사랑받는 선택이되었습니다. 가방의 빈티지 호소력이 있지만 현대적인 느낌은 많은 Megs가 포함되어 있으며 Horsebit 1955는 Gucci에게 신속하게 인기를 얻었으며 다양한 모양과 실루엣으로 Horsebit Bags 라인을 산란했습니다. 이제 Horsebit 1955 Carry Bag의 출시 후 1 년 반 후에 원본은 작은 성형 수술을 받았습니다.

내가 처음으로 그것을 가까이에서 보았을 때이 가방에 대해 몇 가지가 나를 때렸다. 저에게 충격을 준 첫 번째는이 가방이 원래 너비와 깊이 모두에서 온라인으로 볼 때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크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감각적이고 아름답게 만든 가방이지만 나에게는 크기가 아니었다. 나는 작은 가방 신봉자이며, 내가 가지고 다니는 것이 무엇인지 간소화 하면서이 가방이 나에게 너무 큰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말 비트 디테일에서 유명한 GG Supreme Canvas와 가죽 트림 까지이 가방에 대한 모든 것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정말 샤워 스토퍼입니다. Horsebit 1955의 몸집이 작은 버전을 식별했을 때 나는 즉시 흥미로웠다.

Gucci Horsebit 1955의 몸집이 작은 버전에 대한 놀라운 점은이 옵션이 원래 빈티지에서 영감을 얻은 모양에 캐주얼 놀라운 하이브리드 트위스트를 추가한다는 것입니다. 구찌 웹 그린과 레드 캐리 스트랩은 가방을 가장 잘 옷을 입은 매일 캐리로 바꾸지 만 몸집이 작은 가방과 함께 제공되는 색조 가죽 스트랩을 위해 전환 할 수도 있습니다.

가방 내부는 면화 린넨 직물에 늘어서 있으며 원본과 같은 다른 구획이있는 gusseted 인테리어 대신 하나의 주요 구획이 있습니다. 전체 치수는 5.7 ″ L x 8.1 ″ W x 2 ″ D이며 현재 4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검은 색 또는 흰색의 단단한 가죽 및 흰색 또는 갈색 가죽 트림이있는 GG 최고 캔버스. 가죽 버전은 2,700 달러에 판매되는 반면 캔버스는 2,450 달러를 돌려 줄 것입니다. 구찌를 통해 지금 구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