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seblog Eats : Rosemary ‘s

는 새해 신선한 새해와 함께 여기에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에 좋은시기라고 생각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PURSEBLOG는 뉴욕시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우리는 빅 애플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를 자세히 살펴보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Instagram에 게시 한 음식 사진을 좋아한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Purseblog Eats의 경우, 우리는 맛있는 음식을 많이 제공 할 것이며, 물론 우리는 가장 좋아하는 가방을 견인 할 것입니다.

먼저, 우리는 로즈마리의 Enoteca & Trattoria에서 식사를하기 위해 West Village의 가장 귀여운 구석 중 하나로 향했습니다. 레스토랑에는 소박한 이탈리아 농가 장식이 있으며, 많은 나무 테이블 (많은 공동체), 큰 유리창 및 넓은 바가 있습니다. 빛나는 천장에 매달려있는 반짝임 조명으로 1 년 내내 아름답게 보이는 것 외에도, 로즈마리는 특히 거대한 화환과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 된 휴일 동안 매력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로즈마리는 심지어 옥상 정원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으며 식당은 따뜻한 달에 채소를 뽑습니다.

예약 : 8 세 미만의 당사자 예약 없음 목요일, 금요일 및 토요일 밤에는 대기 시간이 대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격대 : 10 달러에서 13 달러 사이의 전채, 파스타는 $ 12에서 $ 14, 더 큰 메인 플레이트는 $ 16에서 $ 24입니다.

어디에 : 웨스트 빌리지 10 번가에있는 18 그리니치 애비뉴.

우리가 주문한 것 : 다양한 고기 (Prosciutto, Soppressata, Coppa Cotta), 다양한 치즈 플레이트 (Ricotta di Pecora, Pecorino Toscano, Gorgonzola Dolce), Radicchio Salad, Orecchiette 파스타 및 스커트 스테이크

시도해야 할 필요성 : 로즈마리의 Focaccia Bread, 찐 녹색과 수제 소시지가있는 Orecchiette-파스타는 손으로 롤링되어 완벽하게 요리됩니다. 메뉴에서 가장 좋은 요리 중 하나입니다.

보너스 : 그들은 40 병의 화이트 와인을 40 달러에 구입하고 Prosecco를 수상 할 수있는 실질적인 화이트 와인리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로즈마리는 NYC에서 식사하기 가장 좋아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이 서비스는 항상 매우 친절하며 맛있는 식사를 보장합니다. 마을에 체크 아웃을 하거나이 작은 보석을 시험해 볼 기회가 없다면 강력히 추천합니다!

Instagram을 통해 우리를 따라 가서 더 많은 식사 모험을보십시오.

로즈마리의 웹 사이트
로즈마리의 트위터
로즈마리의 인스 타 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