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mès Spring/Summer 2021, Part 1

에 대한 요약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잠금 상태이지만 다가오는 시즌에 선호하는 디자이너가 우리를 위해 계획 한 것을 살펴 보는 것이 재미 있습니다. Hermès의 Nadège Vanhee-Cybulski의 Spring/Summer 2021에 대한 비전은 Covid로 인해 보류 된 Resort 2020에 대한 이전 아이디어에 대한 성장입니다. Vanhee-Cybulski는“책임있는 접근 방식과 다년생 스타일”이라는 그녀의 평범한 동기를 바탕으로 전통적뿐만 아니라 신선한 것뿐만 아니라 사물을 유혹 할 수있는 충분한 패션 (이 경우 시각적 및 촉각 자극)을 추가했습니다.

Hermès Spring/Summer 2021 가방
가방이가는 한, 나는 활주로에서 두 가지 새로운 스타일을 발견했다. Sac Mors는 신부를 모색합니다. 신부는 Clic-H 가방과 비슷한 매우 슬림 한 숄더 백입니다.

관점 Cavaliere

관점의 관점은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Vogue.com을 통한 작은 관점 Cavaliere 백

Vogue.com을 통한 큰 관점 Cavaliere 백

SAC는 신부를 모색합니다

Sac Mors 신부 가방. vogue.com을 통해 사진

아직이 가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없지만 관점의 관점은 매일 착용에있어 매우 실용적이며 간단 해 보입니다. 당신의 눈은 당신을 속이지 않습니다. 비대칭입니다. 신부의 Mors는 다소 초초 스타일이며 저녁에는 훌륭해 보입니다.

시즌의 새로운 조화뿐만 아니라 오래된 시즌에도, 나는 프레스 데이 사진에서 새로운 트위스트가있는 스타일뿐만 아니라 많은 친숙한 가방 모양을 보았습니다. 이번 시즌에 많은 새로운 가방을 개발하는 대신, Hermès는 사랑하는 디자인의 새로운 반복을 보여 주었고, 이들 중 일부는 아직 부티크에 도달하기 시작해야합니다 (적어도 열려있는 것)은 아직 그렇지 않은 경우 곧 열려 있습니다. 여기에는화물 HAC (남성을 위해 볼 수 있음), 피크닉 버킨 (Barenia Leather), 그림자 버킨, H 토트, 프린지가있는 버킨, 켈리 및 캔버스의 Kelly Depeche 및 가죽도 포함됩니다. 하네스 버킨으로.

화물 HAC

이것은 남성이나 수집가의 작품으로 더 많이 볼 수있는 다소 큰 가방입니다. 실제로 이것은 매우 트렌디 한 사진 작가에게 훌륭한 작업 가방이 될 것입니다!

화물 HAC. @speciale._를 통해 사진

피크닉 버킨

피크닉 켈리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나는 이것이 25cm이고 가죽이 바레니아 인 것처럼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피크닉 버킨. @carineloeillet을 통해 그림

Barenia Kelly Depeche뿐만 아니라 캔버스

나는 이것을 켈리 가방 과이 Depeche 버전에서 보았다. Depeche는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모두에게 훌륭한 가방이며, 이는 매우 많이 가져와야 할 필요가 없다면 거의 모든 곳에서 갈 수 있습니다.

Barenia Kelly Depeche뿐만 아니라 캔버스. @speciale._를 통해 사진

하네스 버킨

이것이 함께 제공되는 제품 중 하나인지 또는 Birkin의 하네스를 구입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버킨을 열어 두는 것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스트랩으로 버킨을 가져 오기를 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진정으로 실용적인 문제로 작동하는지 여부.

하네스 버킨. @speciale._를 통해 사진

프린지 버킨

일반적인 Hermès 프린지만큼이나 프린지가 아닌이 가방이 왜 평소보다 더 오래된 것처럼 보이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나는이 밝고 재미있는 색상을 좋아합니다.

프린지 버킨스. @speciale._를 통해 사진

그림자 버킨

이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하나를 추적 할 가능성이 하나 더 있습니다!

그림자 버킨. tpfer @angelian을 통한 그림

술을 쓴 h 토트

Hermès 가이 술을 마시는 토트를 만들기 위해 특별한 방법을 사용하는지 확인했습니다. 어떤 이유로 든 그것은 1960 년대의 여행 스타일을 상기시켜줍니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매우 간단하고 유용한 것처럼 보입니다.

H 토트 백. @hermes를 통해 그림

가방 참
가방 매력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새로운 제품이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Quelle Idole의 매력은 사랑스럽고 Pegase Twist가있는 로데오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Quelle Idole 백 매력

예, 우리는 모두 이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비용이 성층권이라고 가정합니다.

Quelle Idole의 매력. xiaohongshu.com을 통한 그림

Pegase Rodeo 매력

이것은 내 속도입니다. 나는 그것이 4 ~ 5 개의 컬러 웨이로 제공 될 것이라고 들었고 분홍색 버전의 품질이 좋지 않은 사진을 보았습니다.

Pegase Rodeo 매력. xiaohongshu.com을 통한 그림

로데오 터치 매력

나는 마찬가지로 이국적인 로데오가 제공 될 것이라는 소식을 듣고 있지만, 완전히 이국적인 로데오가 아니라 게이터 안장 으로이 버전 만 보았습니다.

로데오 터치 매력. xiaohongshu.com을 통한 그림

보석류
추가 제품에는 소형 버전뿐만 아니라 Barrettes뿐만 아니라 올 블랙 에나멜 팔찌 옵션 외에도 양극화/톤 CDC에 대한 더 많은 색상이 포함되었습니다.

양극 화 된 알루미늄 톤 CDC 팔찌 및 헤어 클립

Hermès는이 새로운 알루미늄 보석 라인에 소비되어 Collier de Chien 커프의 새로운 색상을 추가했습니다.CDC 24와 유사한 작은 크기의 브레이슬릿 및 헤어 클립도 있습니다.

양극화 된 Collier de Chien 커프, 팔찌 및 Barrettes. @carineloeillet을 통해 그림

clic h 팔찌

Hermès는 마찬가지로이 “So Black”버전을 포함하여 Clic H 브레이슬릿의 새로운 반복과 H 클로저와 함께 기본 팔찌 스타일을 가져 오는 새로운 모델을 추가했습니다.

그래서 검은 색 clic h 팔찌. tag-walk.com을 통해 사진

De Coeur로

Hermès는 마찬가지로 “As de Coeur”(Hearts of Hearts)라는 새로운 액세서리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일부 작품은 카드를 연주하는 하트 오브 하트를 연상시킵니다. 이 라인은 주로 보석류이지만 벨트까지 확장됩니다.

De Coeur 팔찌로. hermes.com을 통한 그림

De Coeur 펜던트로. hermes.com을 통한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