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bskin Take On Bag

주변의 Chloe Ring이 다시 한 번 참조하십시오. 여기에 다시 한 번 가방의 이상적인 예가 있습니다. 너무 가까이… 아직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나는 Lambskin Take on Bag 주변의 Chloe Ring 의이보고를 좋아하지만, 정말로, 계속 울리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 중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나는 컬러 블루의 열렬한 팬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경우 파란 핸드백이 저의 절반 이상을 이겼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일단 통과되면이 가방에 대해 상충됩니다.

일반적으로 클로이 패션에서 볼 수 있습니다.이 가방에 사용 된 양 피부는 훌륭합니다. 색상은 재료에서 멋지게 보이며 모든 복장에 상당한 “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나는 반복하지 않습니다. 나는 스트랩에서 발견 된 수지 팔찌 세부 사항의 팬이 아닙니다. 팔찌 디테일은 저렴하고 치열한 것처럼 보이며 나머지 가방에서 빼앗아갑니다. 내가 그들에게 눈을 떼면 쳐다 보는 것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나의 다른 문제, 별 모양의 필수 반지. 운 좋게도, 그것은 분리 가능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놓을 수 있습니다.

나는 여기에있다, 뒤로 풀 서클. 나는이 가방의 모양, 색 및 크기를 좋아합니다 (17 ″ W x 10.5 ″ H, 8.5 ″ 드롭). 나는 또한 손이나 어깨에 매우 편안한 것처럼 보이는 끈을 더블 테이크 팬이기도합니다. 그러나 수지 팔찌 세부 사항은 혐오합니다. 그것들이 분리 될 수 있다면, 우리는 우리 손에 좋은 가방이있을 것입니다! Bloomingdale을 통해 $ 660에 구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