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ander McQueen Leather Woven Wishbone 구매자

나는 그것을 인정할 것입니다. 누군가가 4 월 바보의 날에 나를 데려갔습니다. 유치원 인 다니아를 고려하는 것은 나의 좋은 친구였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약혼했다는 페이스 북 조건을 발표했으며, 작년에 그녀가 누군가와 데이트를 시작했다는 것을 알았으므로 나는 절대적으로 그것을 얻었습니다. 그녀가 저를 절대적으로 속이는 것뿐만 아니라 저를 데려 가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엄마에게 심지어 엄마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나는 그녀가 자신의 샤워 실에 간신히 갈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이 여자를 이해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그녀에게 알리는 문자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다른 사람도 저를 도착했다고 믿었습니다. 더 구체적으로, Alexander McQueen Leather Woven Wishbone 구매자의 비용 식별이 일종의 터무니없는 농담이어야한다고 확신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시원한 가방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하드웨어를 좋아하고 짠 것과 혼합 된 직물을 좋아하고 확신하지 못했을뿐만 아니라 내가 확신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러나 프린지, 그러나 나는 모든 것이 초라하고 섞여있는 것처럼 보였다는 점을 고려할 때 샷을 제공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그것이 제가 쓸 것입니다. 가격을보기 전에. McQueen 이이 가방을 원하는 6,380 달러에 대해서는 4 ~ 5 개의 다른 훌륭한 가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버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적어도 기본. 이 가방은 시원 할 수 있지만 6 세 반 정도 시원하지는 않습니다. Net-a-Porter와 함께 $ 6380에 가져 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