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Week 2009 : Diane von Furstenberg

나는 이전에 지갑 블로그 에서이 이야기를했다고 생각하지만, 간략하게 생각합니다. Diane von Furstenberg가 하나의 플러스 크기의 모델 인 Toccara를 나타냅니다. 미국의 다음 최고 모델의 첫 시즌 중 그녀는 저에게 눈살을 내밀어줍니다. 그러나 그녀가 실제로 상당히 영향력이 있고 흥미로운 일을한다는 것을 고려할 때, 우리는 어쨌든 그녀의 (다소 미친) 컬렉션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당신은 사진을 원하십니까? 점프 후 우리는 그들을 얻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일반적으로 그녀가 한 일입니다. 이것의 40 개 별도의 모습. 그리고 그것은 볼만한 것이 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그것을 줄 것입니다. 그녀의 컬렉션은 유목민이라고 불렀으며 DVF에게는“Nomad”는“모든 옷을 한 번에 착용하므로 여행 할 때 여행 가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를 나타냅니다. 그것은 Joey가 챈들러 인 척하는 친구의 에피소드를 떠올리게하고, 그는 무작위 물건의 층에 층을 입고 달려가는데,“여러분, 나는 챈들러입니다! 더 많은 옷을 입을 수 있을까?!?!” 좋아, 농담으로 충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동의하지 않을 것이지만, 나는 이것을 특히 흥미롭지 않습니다. 편집 방식으로 레이어를하려면 많은 스웨터뿐만 아니라 다른 질감, 다른 아이디어를 알려주십시오. 물론, 그들 중 일부는 패턴 또는 두 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다릅니다. 그리고 얼굴을 찌르고 모자가 싫어. 그리고 나는 전체 쇼를 위해 그들을 봐야했다.

그러나 그녀의 컬렉션의 일부는 실제로 시원하기 때문에 불평을 멈추고 큰 말을 할 것입니다. 어쨌든, 그녀는 레오파드 프린트 스타킹이 필요하다고 설득했습니다. 그녀가 어떻게 이런 일을했는지 ​​잘 모르겠지만, 그녀는 그랬습니다. 이제 그들이 상점을 때렸을 때 가격대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DVF는 가격이 지나치게 높지 않으므로 아마도 도달 할 것입니다. 그들은 심지어 트렌드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예를 들어이 드레스. 정말 귀엽고 눈이 나에게 속임수를 쓰지 않으면 미묘한 동물 프린트가있을 수 있습니다. 모양이 좋으며 많은 여성들이 브라운이 많은 스킨톤에 대해 아첨하는 색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내년 가을이 들어 오면서 스웨터와 약간의 부츠로는 훌륭합니다.

어떤 이유로, DVF의 세계에서 유목민은 액체 실버 저지 파티 드레스를 입습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의미가 있습니다. 그 복장으로 그 모자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