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SEBLOG 및 BOTKIER SPECIAL PURSE PARTNERSHING

우리는이 파트너십을 몇 달 동안 작업해온 것은 마지막으로 당신에게 소식을 전할 수 있습니다. PURSEBLOG는 Botkier와 팀을 이루어 특별한 지갑 핸드백을 스타일링하고 있습니다. 이 지갑은 실루엣, 가죽 및 하드웨어를위한 옵션이있는 여러분 모두가 제작할 것입니다. 이 예비 투표 후 Botkier는 다음 단계를 위해 몇 가지 선택을 조롱 할 것입니다. 그것이 완료되면 Botkier는 웹 사이트에서 Purseblog + Botkier 제한 에디션 지갑을 판매 할 것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예비 범주에 투표하는 것입니다. Monica Botkier와 그녀의 팀은 4 가지 스타일, 가죽, 모두 투표 할 수있는 하드웨어 선택을 선택했습니다. 몇 가지 스타일은 현재 생산되지 않았으며 가죽은 지갑에 특별하며 이전에는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완전 할 때 진정으로 친절한 스타일 중 하나 일 것입니다!

Silhouettes : Taylor Crossbody는 Purseblog 팀의 소중한 가방뿐만 아니라 Botkier 팀 모두 완벽한 술을 마시는 넓은 몸체와 함께합니다. Uma Satchel은 이중 상단 핸들과 선택 어깨 끈이있는 루치 바디를 특징으로합니다. 트리거 지방은 가방 앞면에 팬이 가장 좋아하는 지퍼 디테일입니다. 마지막으로 컨버터블과 매우 유용한 사샤 더플은 Angelina Jolie와 같은 플래티넘으로 갔다.

[폴링 ID =”54 ″]

가죽 :이 특별한 파트너십을위한 가죽 선택은 흥미 롭습니다. 우리는 Botkier 가이 협업을 위해 진실한 고품질의 고품질 재료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모든 옵션은 Purseblog에 특별하며, 노란색, 갈색 및 Goldtone 제품군에 나타나는 광택 구리 뱀 이중 포일 송아지를 포함합니다. 그런 다음 검은 도마뱀 엠보싱 램 스킨이 있으며, 멋진 차원의 터치가있는 매우 유연한 선택입니다. 마찬가지로 고민 된 회색 세척 램스 피부가 있습니다. 마침내 다이아몬드 메이저 레이저 컷 램 스킨이있는 회갈색 빨간색.

[폴링 ID =”55 ″]

[폴링 ID =”56 ″]
선호하는 선택에 투표하십시오. 1 단계에 대한 투표는 2010 년 1 월 15 일 오후 11시 59 분에 EST에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