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enciaga의 최신 가방은 부분 핸드백, 일부… 운동화?

Balenciaga가 인터넷을 외설적으로 트롤하려고했지만 어쨌든 여전히 탐욕스러운 디자인을 시도했지만 오늘날 핸드백 세계에서 다소 특이한 뉴스를 가져 오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맞습니다. Fashion의 자신의 속임수는 그의 최신 Ploy와 함께 돌아 왔습니다. 운동화입니까, 핸드백입니까, 아니면 둘 다입니까? 우리는 당신이 판사가되도록하겠습니다.

Balenciaga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 Demna Gvasalia는 스트리트웨어 패션의 개념을 많은 문자 그대로의 극단으로 가져가는 열렬한 팬입니다. 그리고 앞서 언급 한 개념을 고려한다면, 우리는 Balenciaga의 Triple S Sneakers의 컬트와 같은 성공을 감안할 때 이것을 예측해야합니다. 이제, 당신은 발에 gvasalia의 멍청하고 과도하게 설계된 운동화를 착용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소지품을 하나로 운반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Sneakerhead Top Deal with Bag은 브랜드의 새로운 실루엣 중 하나 인 모래 시계 중 하나 인 브랜드의 틀림없는 스니커즈와 마찬가지로 과도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상위 거래는 가방의 앞뒤에 합성 가죽 오버레이와 레이스가있는 메쉬 바디를 특징으로합니다. 모래 시계의 유명한 B 행거 및 Balenciaga와 같은 많은 브랜딩이 전반적으로 등장하여 디자이너가 그러한 가방을 출시 할 수있는 질문이있는 경우를 대비하여 반대로 작성되었습니다. 당신의 일이 아닌 톱 핸들? 휴대 전화를 보유 할 크로스 바디 스몰 버전도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도대체 누가 2,290 달러를 소비 할 것인가?!”라고 생각한다면, 이미 많은 색상이 이미 Balenciaga 웹 사이트에서 재고가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