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enza Schouler는 배낭 트렌드가 시즌이 끝날 때 사라질 팬의 진정한 플래시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하는 사람을 위해 배낭 악 대차

를 뛰어 넘었습니다. PS 배낭은 2013 년 가을에 브랜드의 많은 가시적 인 새로운 디자인 중 하나이며, 일반적으로 Proenza는 뒷면 대신 이와 같은 트렌드의 프론트 엔드를 향합니다.

배낭이 아직 싸우기 시작한 디자인은 훨씬 더 많은 증거 일뿐 만 아니라 (Proenza는 처음으로 가을에 처음으로 그들을 크랭크하는 유일한 영향력있는 디자이너와는 거리가 멀지 만, 가방의 모습은 브랜드가 그것을 가져 가려고한다는 또 다른 징후입니다. 우리가 살고있는이 PS1 이후 세계에서 더 깨끗하고 스파어 방향으로 액세서리의 미학은 PS1의 시그니처 클립 클로저와 학교 시재 매달린 스트랩이 남아 있지만 전체적으로 디자인은 밝아지고 간소화되었습니다. . 구식 PS1의 주인 (및 열렬한 연인)으로서, 나는 배낭 형태로도 이러한 변화에 대해 두 가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으로, 이것은 액세서리가 지금 최선을 다하는 방향이며, 인기있는 가방을 부실하게하지 않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나는 여전히 원래 PS1의 세부 사항을 정말 좋아하며, 배낭 형태로 그들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관심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꽤 좋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지금 까지이 배낭 ( “큰”버전이라고 불리는 배낭은 다가오는 더 작은 버전이 다가올 것입니다.

Proenza Schouler 대형 PS 배낭
Nordstrom을 통해 $ 2,150

Proenza Schouler 대형 PS 배낭
Proenza Schouler를 통해 $ 2,150

Proenza Schouler 대형 PS 배낭
Proenza Schouler를 통해 $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