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nda Seyfried

의 수많은 가방은 조금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Amanda Seyfried가 유명하다는 사실에 정말 감사합니다. 나는 그녀가있는 모든 장면을 훔친 소녀들의 Halcyon 시절이 그녀의 성공을 위해 조용히 응원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의 팬이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녀는 오스카상을 수상한 Les Miserables에서 큰 역할을했으며 파이프 라인에서 훨씬 더 많은 영화가 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다른 아만다에 대해 본능적으로 싫어하지만 Seyfried 씨를 응원하는 것을 도울 수는 없습니다.

이름을 공유하는 것 외에도 핸드백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만다는 많은 지방시를 가지고 있고, 검은 색을 선호하는 것처럼 보이며, 가방을 정말 좋아할 때, 그녀는 몇 주 동안 전환하지 않고 운반합니다. 브랜드의 가방을 가지고 다니는 것 외에도 그녀는 Givenchy 팀과 함께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래 슬라이드 쇼에서 그녀의 전체 컬렉션을 확인하십시오.

지방시 루크레 지아 가방에 대해 말하면, 거기서 시작합시다. 세이 프리드는이 가방에 꽤 오랫동안 걸어 갔고, 쉬운 구조와 어두운 색은 그녀의 맛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Barneys를 통해 2,140 달러에 구매하십시오.

다음으로 지방시 목록에는 Star-Magnet Givenchy Antigona Satchel이 있습니다. 2012 년 가을 마무리는 매우 인기가 있었으며 Bergdorf Goodman을 통해 2,405 달러에 블랙 버전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Givenchy에 대한 Amanda의 사랑은 황혼에 멈추지 않습니다. 그녀가 여기서 선택한 밝은 주황색 Givenchy Obseda Minaudiere는 그녀의 복장에 이상적입니다. Barneys를 통해 1,945 달러에 똑같은 것을 집어 올리십시오.

이 사진에서, 당신은 주로 Amanda의 Salvatore Ferragamo Houndstooth 토트를 볼 수 있지만, 그 뒤에는 해군과 검은 색 주부 안티고나를 발견했습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Ferragamo를 쇼핑하십시오.

모든 아만다의 가방 중에서, 그녀는 알렉산더 왕 다리아 더플을 가장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내가 그녀가 그것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얼마나 많이 찾았는지에 근거하여, 이것은 그녀가 몇 달 동안 몇 달 동안 수행 한 유일한 일이었을 것입니다. Shopbop을 통해 Alexander Wang을 쇼핑하십시오.

아만다의 멍청한 검은 가방에 대한 아만다의 사랑 도이 프라다 안티 틱 모임 토트에 도달합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Prada를 쇼핑하십시오.

사실, Seyfried는 그녀가 지방시만큼 Prada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녀는 사랑하는 왕 가방만큼 Prada 송아지 스터드 토트를 실질적으로 운반했습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Prada를 쇼핑하십시오.

최근에 아만다의 가방 선택은 프라다 픽을 포함하여 훨씬 더 간소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이 Prada Spazzolato Printed Satchel은 완전히 현대적입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Prada를 쇼핑하십시오.

이 Alexander McQueen Heroine Tote는 매우 모임과 Ladylike입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 2,825에 자신의 것 중 하나를 구입하십시오.

그러나 그녀의 마음의 마음 속에는 아만다가 여전히 큰 가방 애호가라고 생각합니다. 이 셀린 가로 지퍼 카바의 크기를 확인하십시오.

이 심하게 장식 된 발렌티노 여름 꽃 토트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Net-A-Porter를 통해 Valentino를 쇼핑하십시오.

이 Miu Miu 퀼트 가죽 쇼핑 토트는 Amanda가 가장 좋아하는 또 하나의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Net-A-Porter를 통해 Miu Miu를 쇼핑하십시오.

나는 로고 백을 좋아하지 않지만, 어쨌든 Amanda는이 Dior Vintage 로고가 빠르게 세련되게 보이게 만듭니다.

그러나 Amanda의 옷장에있는 빈티지 옵션 중에서, 나는 우리가 누가 그것을 만들 었는지 모르더라도 이것을 선택합니다.

모든 별에는 샤넬 가방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플랩 백에 샤넬 퀼트 자수 자수입니다.

샤넬 백 하나가 훌륭하다면 샤넬 가방 2 개가 더 좋습니다. 샤넬 부클 클래식 플랩 백으로 이것을 인식합니다.

Amanda는 평등 한 대체의 부 클로 애호가입니다. 트레이너 Chelsea Boucle 백을 확인하십시오. Coach.com을 통해 트레이너를 가게.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든 스타 렛이 현재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예, Amanda에는 Celine Luggage Tote도 Nano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