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Mulberry Alexa in Gold

Mulberry Alexa는 핸드백을 사랑하는 패션 세계를 폭풍으로 가져갔습니다. PS1과 비슷한이 가방의 모양은 새로운 쿨입니다. 느긋하고 학교 가방 모양이 모든 분노이며 우리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왜 그런지 알아? 트렌디하지 않고 조잡하고 세련되지 않고 캐주얼합니다. 그리고 가방의 이름을 따서 알렉사 정가 있습니다. Alexa Chung은 절대적으로 시원하고 우아하며 그녀의 이름을 딴 정말 멋진 가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큐 질투.

Mulberry는 Selfridges를 위해 고민 금속 금색으로 인기있는 Alexa Bag의 한정판을 만들었습니다. 이 고민 된 금은 억제되고 가방에 추가적인 차원이 있기 때문에 컬렉션에 가질 수있는 최고의 금속성입니다. 가죽에 패턴이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고통스러운 기술 일뿐입니다. 가방의 하드웨어는 반짝이는 금이며 가죽 색상에 맞습니다.

옥스포드 스트리트, 맨체스터 Trafford 및 Exchange 및 Birmingham Stores와 New Selfridges.com 웹 사이트에서 4 개의 가방 만 제공됩니다. 나는 지금 그들의 웹 사이트에서 이상적인 가방을 보지 못한다. 그것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거나 매진되었음을 나타낸다. 어느 쪽이든,이 버전을 좋아한다면, 40 명 중 하나가되어서 그것을 소유하십시오! 가격은 £ 795이며 대략 $ 1,200로 전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