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동물 프린트 백을 걸러야합니까?

동물 프린트. 그것을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것은 2019 년 가을을 위해 동물 프린트가 큰 길을 밟고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동물 프린트는 항상 일종의 일입니다. 드레스와 청바지에서 핸드백과 신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큰 도움이됩니다. 이번 가을에 동물 인쇄 트렌드는 느려지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 않고 오히려 증기와 빠른 점수를 얻는 것 같습니다. 이 추세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매우 비싼 찾기를 집어 들고 Gucci Arli 가방을 아래로 가져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찾은 Wandler 옵션 중 하나와 같이 훨씬 더 현대적인 가격대 에서이 트렌드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나는 가을을위한 표범 가방의 아이디어를 정말 좋아하지만 (검은 색으로 가득 찬 옷장에 큰 칭찬을 받음) 여름 에이 가방을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흰색 청바지 또는 팝 프린트가있는 흰색 드레스? 예, 부탁합니다! 좋아하는 웹 사이트에서 새로운 도착이 계속 팝업되면서 훨씬 더 많은 옵션이 제공되면서 아래의 선택을 확인하십시오.

Prada Leopard-Print Nylon Take on Bag ($ 1,790)

지금까지 Rachel Zebra 송아지 머리가 가방에 가져 오기 ($ 365)

Wandler Luna 작은 표범 프린트 송아지 머리카락 상단 핸들 백 ($ 865)

Saint Laurent Uptown Medium Leopard Print Tote ($ 3,550)

구찌 Arli 정품 송아지 헤어 & 가죽 테이크에 가방 ($ 3,400)

miu miu 동물 프린트 송아지 머리가 가방에 가져가는 ($ 2,350)

Christian Louboutin Paloma Leopard-Print Small Bag ($ 1,790)

세인트 로랑 (Saint Laurent) 작은 일몰 정품 송아지 머리카락 테이크 가방 ($ 2,390)

세인트 로랑 루 레오파드 프린트 가죽 크로스 바디 백 ($ 1,650)

Wandler Hortensia Small Zebra-Print Top Deal with Bag ($ 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