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ke의 마음을 얻는 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Hermès Birkins의 주식을 이길 것입니다. 분명히

우리가 시작하기 전에, 나는 Drake에 매료되어 있습니다. 그는 항상 자신이 데이트 한 여성에 대해 얼마나 신경 쓰지 않는지 정확히 자랑하거나 데이트를하는 여성이 자신에 대해 얼마나 신경 쓰지 않는지 정확히 징징 거리며 자존심이 지속적으로 부족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훨씬 더 많은 삶? 냉정한 홈 파티와 같은 환상적인 배경 음악입니다. 어쨌든, 그것은 요점 옆에 있습니다. 요점은 드레이크가 몇 년 동안 Hermès Birkins를 수집하고 있었기 때문에 아마도 당신을 위해 아마도 당신을 위해 아마도 당신을 위해 아마도 당신을 위해 아마도 당신을 위해 아마도 당신을 위해 아마도 당신을 위해 Hermès Birkins를 수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할리우드 리포터와의 인터뷰에서 드레이크는 기자 타티 아나 시겔 (Tatiana Siegel)에게“어느 시점에서”여인에게“상당히 광대 한”가방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유를 물었을 때“이 세상에는이 세상에는 매우 적은 사람이 거의없고, 어쨌든 그들의 가치를 유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몇 년이 지남에 따라 감사합니다. 나는 방금 내가 하루를 보낸 여성을 위해 수집하기 시작한 것들 중 하나였습니다.”

따라서 아직 만족하지 못한 여성을위한 가방 컬렉션을 시작하는 것은 조금 이상합니다. 왜냐하면 그녀가 핸드백에 관심이 없거나 샤넬을 선호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녀를 만족시키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Drake가 언급했듯이 Birkins는 현재 상당히 소음 투자이므로 최종 부부가 컬렉션을 제공하고 다른 것에 돈을 활용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는 아직도 버킨스가 자신의 성장하는 컬렉션에 얼마나 많은 수많은 버킨 (Birkins)이 얼마나 많은지, 또는 정확히 비정상적이거나 이국적인 가방이 포함되어 있는지, 그러나 그가 이야기 한 방법에서, 적어도 몇 학위에 대한 자금을 조달하기에 충분한 것처럼 들렸다.

나는 어떻게 드레이크를 만족 시키거나 그를 당신과 같은 가을에 미치게 만드는 방법을 정확히 잘 모르겠지만, 나는 지갑 애호가들을 이해하기 때문에 의지가 있는지 이해한다면 방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