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dall + Kylie 핸드백에 대해 450 달러를 지불 하시겠습니까?

Kendall과 Kylie Jenners의 최근 발사 된 신발 라인에 대해 들었을 것입니다. 청소년 중심 (저렴하지는 않지만) 컬렉션은 Nordstrom 및 Neiman Marcus를 포함한 일부 거대한 소매 업체에 착륙했습니다. 핸드백은 믹스에서 눈에 띄게 결석했지만, 특히 그들을 너무 사랑하는 두 자매에게는 그다지 더 오래 가지 않을 것입니다. 여자 마모는 가을에 자매의 핸드백이 Neiman Marcus와 Saks와 같은 매장에서 데뷔 할 것이라고보고했습니다.

많은 라이센스가있는 유명 인사 패션 라인 대량 시장 가격표에 대한 목표이지만 Kendall + Kylie 라인의 옷과 신발과 마찬가지로 가방은 “현대”핸드백과 훨씬 더 많은 가격대를 차지할 것입니다 : $ 75 ~ $ 450, 악어 스탬프 가죽과 송아지 머리와 같은 재료의 클러치에서 더 넓은 날 가방에 이르는 모양. Racked에 따르면 위의 가방은 Brooke Small Satchel이라고합니다. 비교를 위해, 그것은 Rebecca Minkoff 및 Botkier와 같은 브랜드와 거의 비슷합니다.

Jenner 자매는 디자이너 방식의 취향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매우 어린 팬층은 가격대의 상위 끝에서 핸드백을 만들 수있는 사람들에게 덜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수백 달러의 비용이 드는 핸드백 시장의 여성들은 Kendall과 Kylie가 자의식을 느끼지 않고 스타일의 영감을 얻는 사람들보다 조금 나이가 들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악명 높은 빠른 판매) 립 키트.

가방이 옳다면 Kendall + Kylie 브랜드 가방에 수백 달러를 소비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아니면 레이블이 꺼져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