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103 : 금전적 분석가

오늘날의 옷장 자백 자국에서 우리는 가방처럼 촉진 가능하고 관련성이 높은 NYC의 화폐 분석가를 만족시킵니다! 이 가방 애호가는 그녀가 매우 첫 구매로 가방을 좋아하기 시작했습니다. 21 번째 생일을 위해 베가스 여행에서 그녀의 상금과 함께 구입 한 트레이너 로고 가방! 따라서이 고백자는 Chanel, Givenchy 및 Gucci와 같은 브랜드에 걸친 가방 컬렉션을 모았습니다. 화폐 분석가로서,이 고백자는 가방이 항상 금전적으로 투자하는 것은 아니지만 실제로는 항상 감정적 인 투자임을 이해합니다. 돈, 쇼핑, 그리고 프로그램 백에 대한이 고백 자의 사고 방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설립되었습니다. 그녀는 40 세가 넘었 으므로이 수집가는 실제로 자신의 평화를 느낍니다. 그녀를 기쁘게 만드는 것을 구매하고 더 이상 다른 사람들의 생각에 관심을 갖지 않는 것을 선택합니다. 일반이 자백자는 지구까지 매우 똑똑합니다. 지금 전체 CC를 체크 아웃하고 자신의 제출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자신의 고백을 공유하십시오!

기본

나이 : 41
성 정체성 : 여성
위치 : NYC
직업 : 위험 분석가
산업 : 금융
급여 : $ 300,000
가계 소득 : $ 300,000

가방

당신은 purseforum 회원입니까? 아니

당신은 얼마나 많은 가방을 소유하고 있습니까? 15?

컬렉션에 어떤 가방이 있습니까? 바로 여기 회전의 주요 것들이 있습니다.

샤넬 어린 소년 가방 오래된 매체
Chanel Woc (무지개 실이있는 화려한 금색의 해군 Chevron / 1)
셀린 박스 백 매체
셀린 트리오 (1 큰 / 1 작은)
Givenchy Antigona
Givenchy Small Pandora
구찌 오피디아 자수 용
클로이 나일 팔찌 백

컬렉션의 가치는 얼마입니까? 약 $ 25K

비용이 많이 드는 가방은 무엇입니까? 셀린 박스 백과 샤넬 어린 소년 가방 사이에 있습니다. 나는 2016 년에 이탈리아 휴가에 후자를 샀고, 사전 증가와 VAT 환불에 현금을 섭취했기 때문에 상자 백에 더 많은 올인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그 두 가지 중 하나입니다.

컬렉션에서 가장 중요한 브랜드 나 작품은 무엇입니까? 나는 내 샤넬 작품을 좋아하지만 일반적으로 비용 태그에 겁을 먹었고 몇 년 동안 섭취 한 후에는 그 가격의 절반 인 가방에서 비슷한 수준의 고품질을 볼 수 있습니다. 드래곤 자수가있는 구찌 오피디아는 전통적인 검은 색/중립 톤의 컬렉션에서 분리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디자이너 가방을 몇시에 받았으며 무엇이 었습니까? 우리는 가족에게 관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21 세가되면 부모님은 당신을 라스베가스로 데려갑니다! 나는 방금 일하기 시작했을뿐만 아니라 놀이를 꺼려했고, 아무것도 덜 구매하기 시작했는데… ).

다음에 구매하고 싶은 특정 가방이 있습니까? 나는 Balenciaga City 가방뿐만 아니라 더 크고 훨씬 더 느긋한 가방을 얻기 위해 가려움을 느꼈습니다. 새로운 구매 가치가 있는지 궁금하거나 신중하게 활용 한 것을 발견해야합니다. 나는 과거의 가방을위한 것들을 가지고있었습니다. 2000 년대와 함께 소비 되었습니까? 아마도.

특별한 감정적 가치가있는 특정 가방이 있습니까? 나는 2013 년에 Givenchy Antigona를 구입했을뿐만 아니라 2K 비용 지점의 첫 번째 가방이었을뿐만 아니라 그 가방이 내가 소중히 여기는 것과 함께 성취감을 느꼈습니다.

가방 수정 사람들의 인식에 대한 인식이나 정확히 어떻게 치료를 받았는지 느끼십니까? 나는 그렇게 믿지만, 마찬가지로 내 자신의 예측일지도 모른다. 여성으로서 재무에서 일하면서, 나는 내 프레젠테이션과 태도가 지속적으로 면밀히 조사되고있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그러나 “화려하지 않은”것이 아니라 “함께 모여”는 나의 M.O였습니다. 나는 많은 여성들 이이 감정을 공유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과하지 않고 내 진정한 스타일을 보여줄 수있었습니다. 나는 여성이 다른 여성들을 스릴하기 위해 가방을 구매하는 많은 남자 (특히 내 직업에서)를 들었지만, 그와 같은 남자 마찬가지로 나에게 내 가방에 칭찬을 주었다 (즉,“Cool Bag”,“펜디입니까?” – 나는 내 상사의 다른 절반이 펜디를 좋아한다고 가정하고 아마도 그가 아는 ​​유일한 브랜드 일 가능성이 높다).

전염병 기간 동안 나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지속적인 손 소독으로 인한 가죽 손상에 취약하지 않은 가방을 움켜 쥐고 있습니다. 요즘 캐리를 가져 오는 것은 Du Jour이며, 사람들의 행동을 수정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게되어 기쁩니다. 나는 그것이 우리의 마음 속에 있다고 믿는다… 우리가 우리가 가지고 다니는 가방에 넣는 훨씬 더 많은 가치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방식으로 판단 할 것으로 가정합니다.

쇼핑

새 가방을 얼마나 일반적으로 구매합니까? 그것은 1 년에 1-2로 활용되었지만 최근에는 최근 1 년에 1 배가되었습니다. 소중히 여기는 가방이 많이 있고 더 많이 활용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M에 대해 매우 특별한 것 (또는 훌륭한 거래!)이어야합니다.e 내 작은 NYC 옷장에 추가하는 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어떤 상점이 가장 정기적으로 가장 중요합니까? 당신은 TJ뿐만 아니라 Whole Foods 외에도 암시합니까? 나는 Net-A-Porter를 탐색하는 것과 같은 훌륭한 백화점 (특히 좋은 친구와 가정 판매 중)을 좋아합니다 (정확히 어떻게 선별하는지!), 최근 Farfetch에서 작은 가죽 제품/신발을 ​​주문했습니다.

중고 가방을 구입 한 적이 있습니까? 어디에서 사용합니까? 아직 아님! 내가 찾는 빈티지 가방은 위를 참조하고 내가 그들을 발견 할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출처를 이해하도록 해주세요!

새로운 구매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오래된 가방을 제공합니까? Rebag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몇 개의 가방 (즉, Philip Lim Bag 및 A. Wang Rockie)을 제공했지만 반품은 많지 않았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나는 새로운 구매 비용을 지불하지 말고 새로운 구매를 위해 이주하고 이주하고 새로운 것을 위해 문자 그대로 이주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가방을 구입해야한다는 사회적 압력을 느낀 적이 있습니까? 소매 요법은 진짜입니다… 최근에 나는 최근에“무언가”를 구매하고 싶었고, 그 느낌을 유지하면서, 나는 비싼 무언가보다는 작은 구찌 화장품 가방으로 똑같은 도파민 돌진을 얻을 수 있다고 선택했습니다. 그것은 계시였으며, ​​그 이후로 얻은 것이 너무 기뻤습니다. 당. 귀엽다.

나는 40 세를 때렸을 때, 다른 사람들이 믿는 것에 대해 훨씬 덜 돌보기 시작했을뿐만 아니라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것을 돌보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우리 모두가 우리 삶에서 훨씬 더 일찍 채널을 원하기를 원합니다. 다른 여성들을 축하하고 패션뿐만 아니라 삶에 대한 직관에 의지하도록 상기시켜합시다! 우리는 이미 우리가 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필요한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가방 구매 투자에 대해 생각하십니까? 화폐 분석가로서, 가방을 팔지 않는 한, 그들은 침몰 비용입니다. 그러나 내가 그들 각각에서 얻는 즐거움은 나에게 투자입니다.

누가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칩니 까? NYC Street 스타일은 전부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다시 한 번 볼 때까지 기다릴 수 없으며 거리에서 트렌디 한 트렌디 한 것을 다시 볼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가방 괴상한 친구가있는 두 명의 좋은 친구가 있으므로 여기뿐만 아니라 바로 여기에 관점을 요청했습니다.

영업 파트너 연결은 쇼핑에 도움이됩니까? 나는 그렇게 믿지 않습니다. 나는 쇼핑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기로 선택합니다. 나는 함께 일할 수있는 대접을 받고있는 샤넬 한 SA와 연장했으며 선물을 조달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그 외에, 내가 가게에 있다면 이미 내가 원하는 것을 이미 이해하고있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나는뿐만 아니라 나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얻는 것 이상으로 쇼핑을 즐기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위의 “소매 요법”부분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나의 모든 좋은 친구들은 내가“쇼핑”을 싫어하고 오히려 치아를 청소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아울렛 쇼핑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개인적인 악몽입니다. 고급 구매에도 불구하고 나는 팡파르없이 인터넷에서 원하는 것을 직접 구매하고 싶습니다.

외모, 민족성 또는 성별 때문에 상점이나 상점에서 열등한 서비스를받은 것처럼 느낀 적이 있습니까? 업타운 상점은 제 생각에 다소 멍청하고 덜 다양한 경향이 있습니다. 다운타운은 어디에 있는지입니다.

나는 남부 오리엔탈 하강의 여인이며, 한동안 느긋한 (또는 명백한) 인종 차별주의를 경험하지는 않았지만, 내 마음은 그것을 경험하는 사람들에게 피를 흘리거나 좋아하는 사람들의 보안을 걱정합니다. 인종 차별의 위치는 전혀 없습니다. 마침표. #Stopasianhate

누가 당신의 가방을 지불합니까? 모이!

가방 구매에 대한 예산 계획을 세웠습니까? 나는 여행, 패션 쥬얼리 및 월 약 $ 800-1000/월을 넣는 가방을위한“재미있는 돈”비용 절감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Rainy Day”,“Funny Money”라는 이름의 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용 절감 계정을 이름을 바꿀 수있는 비용 절감 계정을 좋아합니다.

금기 주제

디자이너 아이템을 지불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위조품을 구입 한 적이 있습니까? 나는 어렸을 때 대학뿐만 아니라 부러 졌을 때였습니다. 당시, 나는 당신의 테이크에 디자이너 가방을 갖는 것이 당신의 최고의 삶을 사는 데 가장 중요하다고 믿었습니다. 이제 나는 번성하는 위조 시장을 둘러싼 그늘을 이해하고 그것이 수많은 인간을위한 끔찍한 노동 조건으로 어떻게 요약되는지 정확히 이해합니다.

상당한 다른 구매를 숨긴 적이 있습니까? 여기에서 새로운 연결에서도 가방 (보석 및 시계)에 대해 오히려 열려있었습니다. 나는 내 구매에 만족하고, 나는 아무도 나 자신을 거의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가방을 지불하기 위해 가장 미친 일은 무엇입니까? 나는 바로 그릇 수영장에서 1,700 달러를 얻었고 (당신은, 당신은, 당신은, 당신은, 당신은, 당신은, 당신은, 당신은, 당신은, 당신은, 당신은, 당신은, 당신은, 당신은, 당신은, 당신은, 당신은, 당신은, 당신은, 사각형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즉시 Gucci에게 사랑스러운 크림 가죽 Gucci Horsebit Take Take를 구입하기 위해 Gucci에게 그것을 즉시 가져 갔다. 나는 그 해에도 그 문제에 대해 다른 유형의 다른 유형을 연기 한 기억이 없습니다. 하프 타임 쇼는 다른 이야기이지만 나는 멍청이…

당신은 당신의 구매가 항상 문제라고 믿습니까? 당신은 당신이 하비 인 것처럼 느낀 적이 있습니까?구매 중독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까? 나는 수많은 조형 시절에 믿는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옷을 입는 지,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생각한 것과 정확히 달린 가치와 관련이있다. 내가 그것을 다룰 때, 그것은 진정으로 돈과의 관계뿐만 아니라 연장, 쇼핑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나는 열심히 일하고, 나는 내 수단 안에 머물며 여기에 동정이나 죄책감이 없다. 그 $ 히트를 풀고 축복하십시오.

나머지

다른 비용이 많이 드는 취미 나 열정이 있습니까? 우, 여행, 패션 보석 및 시계. 나는 롤렉스 데이트 재스트를 주시하고 있지만 현재 내 Fitbit이 모든 시계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 된 순간, 나는 들고 있습니다.

나는 사랑스러운 호텔 객실을 좋아하고, 다시 여행을 기뻐할 때까지 위험이 없을 때까지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다른 포함시키고 싶은 것이 있습니까? 헬 루바 (Helluva)와 잘하고 있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