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esje는 사랑을 전파합니다…

우리는 발렌타인 데이 인터뷰를 중단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을 위해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즐거움을 가져다주는만큼 우리가 가져온 것을 즐겁게 해주기를 바랍니다! 오늘날 우리는 Treesje의 훌륭한 디자이너들로부터 훌륭한 답변을 가지고 있습니다. Sheila Dardashti와 Laura Darrah는 아래에서 즐거움을 줄 수있는 발렌타인 데이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기억에 남는 발렌타인 데이는 무엇입니까? 우리 둘 다 기억할 수있는 가장 기억에 남는 발렌타인 데이는 우리의 선생님의 날입니다. 우리는 남편 Chris와 Page를 발리로 초대 한 여행으로 가져갔습니다. 우리가 해안에 촛불로 저녁 식사를 한 곳, 쿠타 해변에서 긴 날을 쓴 화이트 와인 몇 병 (우리가 강력히 추천하는) 후에 마사지를했으며 우 부드 열대 우림에서 낭만적 인 체류로 마사지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 과도한 등급, 과도한 과장 또는 정확히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모두 발렌타인 데이가 꿀에 의해 여자들이 망칠 필요가있는 것과 정확히 같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발렌타인 데이에 대한 계획은 무엇입니까? Laura와 나는 우리 삶의 새로운“사랑”과 데이트를했습니다. Sheila ‘s Little Joelle (3 개월)과 Laura’s Little Hawkens (3 개월) !!! 우리 남편 모두 우리를 망칠 특별한 날이 있습니다 !!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 우리는 당신에게 세부 사항을 계속 게시 할 것입니다 !!!

발렌타인 데이를위한 최고의 Treesje 선물은 무엇입니까? 왜요? 발렌타인 데이를위한 최고의 선물은 푸시아의 Asher와 Black Shine의 Hendrix입니다. 이것들은 Laura와 시즌의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가방입니다. 우리는이 울창한 빛나는 양고기 피부의 질감을 좋아합니다. 이 가방의 또 다른 보너스는 밤새 입을 수있는 캐주얼과 초초 가방의 최고의 조합이라는 것입니다.

놀라운 Treesje 디자인을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