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tega Veneta Woven Tote

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섹스와 도시 에피소드 중 하나의 제목을 인용하기 위해 Charade를 좋아합니다. 글쎄, 패션 charade. 디자이너가 특정 예상 속성 세트를 가지고있는 자료를 가져 와서 완전히 다른 것처럼 보이게 할 때 거의 나에게 깊은 인상을주지 않습니다. 이번 주 초, 나는 Maison Martin Margiela가 자전거 반사기를 스팽글처럼 보이게 만드는 것에 대해 기뻐했으며, 이제 Bottega Veneta Woven Leather Tote에 비슷한 느낌이 듭니다.

첫 번째 검사에서는 정말 훌륭한 밀짚 토트처럼 보입니다. 물론, Bottega Veneta 워크샵에서 나오는 밀짚 가방은 모든 가죽 제품과 마찬가지로 정말 좋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가죽 제품 중 하나입니다. 또한 좋은 측정을 위해 약간의 악어 트림이 있습니다.

BV의 훌륭한 사람들은 빨대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으로 부드러운 가죽을 염색하고 짜는 것이 내 마음을 절대적으로 날려 버렸다. 색상 변동은 미묘하고 완전히 훌륭하며 직조는 브랜드의 유명한 내 intrecciatio와 충분히 다르기 때문에 그들이 사용하는 재료가 달라야한다고 거의 확신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닙니다 – 당신의 인식은 다릅니다.

기껏해야 패션은 도발되고 새로운 방식으로 시각적 인 아이디어를 연주합니다. Bottega는 많은 가방에 대한 고전적이고 널리 알려진 모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혁신적으로 필요한 것만 큼 많은 신용 점수를 얻지 못할 수도 있지만,이 토트는 개인을 더 새롭게 보이게하기에 충분해야합니다. 5700 달러에 Bergdorf Goodman을 통과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