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da S/s 2022는 금요일에 상하이

뿐만 아니라 밀라노에서 동시에 선보였으며, Prada Spring/Summer 2022 Ready-to-Wear Collection은 패션 역사의 첫 번째 방법으로 전시되었습니다. 정확한 동시에, Prada의 고향 인 밀라노의 쇼가 시작되었고, 상하이에서는 타이밍이 발생했을뿐만 아니라 정확한 똑같은 외관을 가진 브리지 쇼가 하나 더 있습니다. 두 도시에 걸쳐있는이 동시 패션쇼는 현재 온라인에서 우리가 온라인으로 세계의 가능성을 보여주기위한 것이 었습니다. 전 세계 공유를 가능하게하는 것 – 이미지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데울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데려 오는 물리적 이벤트가 있습니다. 함께 전 세계적으로.

밀라노의 폰지 오네 프라다 (Fondazione Prada)에서, 쇼 지역은 매끄럽고 매끄럽고 회색 좌석이 흩어져있는 스크린이 있었는데, 이는 상하이 쇼가 라이브 스트리밍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스크린이 있습니다. 차이점은 모델 일 뿐이지 만, 그 외에도 일치하는 모습은 두 개의 쇼와 함께 일치하는 모습이 함께 진행되었으며, 세계 패션 커뮤니티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컬렉션 자체에 관해서는, 공동 창작 감독 인 Miuccia Prada와 RAF Simons는 주제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유혹이 제거되었습니다. 의류와의 자기 표현뿐만 아니라 유혹의 개념은 중심적인 역할을했습니다. 기성복은 작은 치마 (Be Ready, 2022 년 봄/여름의 모든 브랜드에서 볼 수 있음)에서 가운과 탑의 추적 윤곽선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코르셋의 뼈와 브라 시어의 곡선을 들여다 보면서 프라다의 옷에 들어가는 디자인의 매력을 강조했습니다. 미세 조정 된 저녁 착용에서 웨어러블 일상 품목에 이르기까지 단순하고 아름다움이있었습니다.

프라다 클레오 (Prada Cleo)는 봄/여름 2022뿐만 아니라 집의 초석이되고 있습니다. 가방의 가장 중요한 색은 진정한 빨간색입니다. 색상은 유혹과 컬렉션의 스타일과 쌍을 이루는 대담함을 나타냅니다. Prada는 역사적 스타일의 개념을 현대화하는 개념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핵심 요소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Prada가 생산하는 것에 대한 쉬운 점 과이 가방 컬렉션은 이론적으로 매력적이지만 전통적인 지갑 실루엣을 보여줍니다. 조절 식 스트랩, Zip Closure Top이있는 구조화 된 캐리, 컴팩트 한 플랩 백, Spazzolato 가죽으로 제작 된 가방 제품을 반올림 한 깨끗하고 구조화 된 동쪽/웨스트 백. 캐리는 SS22의 주목할만한 새로운 스타일로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이 모양은 박스형과 유용한 핸들을 일일 토트를 제공하며 전체 지퍼 클로저 및 조직뿐만 아니라 충분한 내부 구획뿐만 아니라 확신합니다. 더블 쇼는 대륙 전체의 대화를 보여주는 방법뿐만 아니라 컬렉션이 신선하고 매력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