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가방 특징 : @leticiaguerra snakeskin grasp

는 지난 월요일 월요일 월요일 끔찍한 세금으로, 많은 수많은 세금을 발행 한 사무실로 돌진하여 세금을 보내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오늘날 #featuremybag가 떨어졌기 때문에, 우리는 돈 금액을 두 배로 늘리고 50 달러의 Amazon 기프트 카드를 경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해변에서 여름철과 액세서리가 달린 수영장뿐만 아니라 봄을 준비하는 사람들을보기 시작했을뿐만 아니라 홍수가 쏟아졌습니다.

이번 주에 챔피언을 선택하는 것은 어려웠지만, 우리는 Loving @Leticiaguerra의 Snakeskin Grasp Photo를 좋아했습니다. Leticia는 월요일이 그녀의 Peep Toe Shoes가 유리 테이블로 엿보기로 여전히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가 선호하는 사진을 선택하기가 어려웠으며 바로 여기에 3 명의 주자가 있습니다.

1) @mrsrance – 우리는 Louis Vuitton Small Fast가 사랑 스럽지만 Rance 부인의“Mini Me”가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훨씬 더 사랑스러운 일입니다.

2) @iomoo-라임 에코 친화적 인 샤넬 가방 선택 @iomoo

3) @mizz_sunshine85 – 트레이너 가방을 피아노에 넣는 @mizz_sunshine85 그녀는 트레이너 가방을 활용할 때 멋진 멜로디를 듣습니다.

이번 주에 우리의 명예로운 언급은 다음과 같습니다. @domesticatedKat, @MimzyOfCourse 및 @SunSetmeridian.

우리는 매주 월요일 에이 기능을 실행할 것입니다. 트위터에서 PURSEBLOG를 준수하고 다음 주에 가방을 공유하십시오! 입력을 놓치지 않도록 해시 태그 #featuremybag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