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고? 클로이가“가죽 모양”토트에 대해 그랜드를 충전하고 있습니까?

나는 가짜 가죽을 싫어한다. 나는 동물 권리 운동가들이 그것을 선호하는 매우 큰 이유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스텔라 맥카트니 (Stella McCartney)와 같은 사람들을 존중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작품에서 진정한 가죽을 활용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화폐 대신 정직한 입장을 취하는 것은 신경을 가진 사람이 거의없는 일입니다. 나는 그 가방을 구매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천문학적 비용 지점에 관한 것이지만, 그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최소한으로 귀찮게하지는 않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가죽 핸드백에 물리적으로 만족할 수없는 스타일 목표가 있습니다.

나를 귀찮게하는 것은 수많은 가죽을 사용하는 클로이와 같은 브랜드가 믿을 수 없을만큼 쉬운 클로이 합성 가죽 운반과 같은 것을 발표 할뿐만 아니라 수천 달러의 소심한 비용을 충전 할 때입니다. 가방은 가죽처럼 보이도록 암시됩니다. 고급 가죽의 고급 유형의 고급 가죽이나 Stella McCartney에서 무언가를 구매하는 정직한 따뜻한 연설이없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가죽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정확히 요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혁신적인 감독 인 Clare Waight Keller를 고용하기 때문에 Chloe가 겪은 혁신적인 방향의 팬입니다. 클로이의 진정한 가죽 가방 비용이 상승 할 수있는 것처럼 보이며, 이와 같은 가방은 하단에서 라인의 비용 지점을 채우는 것을 의미합니까? 그렇다면 Bottega Veneta가 최근에 선택한 길을 가고 다른 저비용 가죽 변형을 도입하는 길을 가십시오. 클로이는 과거에 1000 달러의 비용 지점으로 진정한 가죽 가방을 만들었습니다.

비건 채식을하거나 가죽을 착용하지 않고 디자이너 핸드백을 구입하려면 Stella로 가십시오. 훨씬 더 매혹적인 디자인을 얻을 수 있으며 원칙이 자신의 원칙과 일치하는 디자이너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클로이가 어떤 유형의 클라이언트 클로이 가이 가방에 도달 할 수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내가 아는 사람은 아닙니다. Neiman Marcus와 함께 $ 995에 구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