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베이비, 여기 내 크리스마스 욕망 목록

현실이 있습니다. 내 욕망 목록은 매일 성장합니다. 컴퓨터를 열거나 NYC를 걸을 때, 내가 원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정말 선물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나는 올해 내가 나무 아래에서 발견하기를 바라는 것을보기 위해 여러분 모두가 멋진 목록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산타는 내가 매우 위대한 소녀라는 것을 이해하지만 산타는 내 목록에있는 모든 디자이너 작품을 식사 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 했으므로이 제품들 중 다수는 2013 년에 내 욕망 목록에 머물러있을 수 있습니다.

이 믹스는 한 쌍의 붉은 자금을 조달 한 Christian Louboutins에서 노화 방지 크림, 시원하고 전통적인 패션 보석에 이르기까지 절충 적입니다. 여기 내 크리스마스 위시리스트가 있습니다!

티비 스커트뿐만 아니라 상단
Shopbop을 통해 $ 525 및 $ 275

나는 티비 와이 붉은 치마뿐만 아니라 흑백 검사 상단이 공을 즉시 공의 종으로 바꿀 것입니다.

Jennifer Fisher Avery는 목걸이뿐만 아니라 호소합니다
가격은 사용자 정의에 의존했습니다

나의 최신 패션 보석 강박 관념은 제니퍼 피셔의 모든 것입니다. 진지하게, 그녀의 사이트로 가고 검색하십시오 – 약간의 spunk가 있다면, 그녀의 보석은 골목길에 올 것입니다. 이 호소 배열은 내 잼입니다.

샤넬 소년 가방
샤넬을 통해 2,750 달러부터 시작하는 가격

누군가 나에게 샤넬 소년 가방을 사서 벌써 집착하는 것을 멈출 수 있습니다. 그것이 충분한 이유입니다.

Christian Louboutin Chelita
Net-A-Porter를 통해 $ 1,795

빨간 바닥 신발은 내 위시리스트를 모두 만들고 Chelita가 매력적이며 두꺼운 발 뒤꿈치로 웨어러블이라고 생각합니다.

La Prairie 노화 방지 스트레스 크림
Neiman Marcus를 통해 $ 215

우리 중 누구도 더 젊은 유형의 젊음을 얻지 못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있다면, 당신의 비밀을 말 해주세요). 나는 La Prairie 제품을 좋아하고 최대한 오랫동안 주름이없는 상태를 유지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산타가 이것을 스타킹의 맨 아래에 놓기를 원합니다.

헤르메스 켈리 2 시계
헤르메스를 통해 $ 2,000

이중 가죽 스트랩이 장착 된이 스위스가 만든 시계에는 시계에서 찾고있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나무 아래의 주황색 상자는 항상 모든 종류의 소녀의 얼굴에 미소를지었습니다.

Isabel Marant Ginkle 브로케이드 재킷
Net-A-Porter를 통해 $ 1,095

저는 이사벨 마랑 팬걸이며 현실은 크리스마스를 위해 그녀의 모든 것을 원합니다. 그러나 지금이 트렌디 한 실버 폭격기 재킷은 내 이름을 부르며 옷을 입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쉽게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Valentino Rockstud 가죽 헤드 밴드
Net-A-Porter를 통해 $ 245

당신은 자신의 머리카락을하는 데 주목할만한 여성을 이해합니까? 글쎄, 나는 그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이런 이유로, 나는 훌륭한 모자 나 머리띠를 좋아합니다. 나는 Valentino의 Rockstud Collection도 좋아 하고이 가죽 헤드 밴드는 내 머리카락을 제자리에 유지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Vita Fede Titan Crystal Stud Earring
Shopbop을 통해 $ 290

내 목록에 또 다른 패션 보석이 원하는 것 – 여기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까?! 나는이 스터드를 좋아하고 크리스탈 디테일은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