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유명인들은 당신의 월요일에 확실히 활기를 불어 넣을 멋진 새 가방을 가져 왔습니다

월요일에 대해서는 천명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나는 이것을 이해합니다. 당신의 책상에서 지금 가장 잘 산만 해지는 요구 사항에서. 글쎄, 눈에 띄지 않게 이런 식으로 가장 잘 클릭하십시오. 여성과 신사. 이 별 지갑 라운드 업은 실망하지 않습니다. 유명인들은 이번 주 Chanel, Anya Hindmarch, Jimmy Choo 및 Marni에서 강력한 새로운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이 짧은 업무 환경이 약간의 소매 요법에 동등하게 해제하려는 욕구를 견딜 수 없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판단하지 않을 것입니다.

Bella Thorne
세인트 로렌트 SAC DE JOU 가방
Bergdorf Goodman을 통해 $ 2,790
벨라 톰 (Bella Thorne)은 할리우드에서 만족스러운 것을 남겨두고 호랑이에 의해 가볍게 예술적으로 습격했습니다. Bella는 Saint Laurent Sac de Jour의 사랑스러운 악어가 많은 버전을 가져옵니다. 유명인들은 지난 몇 달 동안 주머니로 롤을 느리게했지만이 반복은 가방에 대한 좋은 점을 상기시켜줍니다.

Chiara Ferragni
펜디 마이크로 몬스터 바게트
Saks를 통해 $ 1,550
패션 블로거/신발 디자이너 Chiara Ferragni는 최근 작은 Fendi Micro Monster Baguette와 함께 Melrose에서 구매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것은 단지 가벼운 스웨터뿐만 아니라 바지와 짝을 이루어야하는 기발한 것의 유형 일뿐입니다.

시아라
샤넬 플랩 백
Ciara는 갑자기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큰 방식으로 우수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질문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바로 여기 그녀는 뉴욕의 Barneys에서 점심을 먹고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바퀴를 재창조 할 수 있습니다.

엠마 로버츠
Anya Hindmarch Smiley 배낭
Barneys를 통해 $ 1,450
엠마 로버츠 (Emma Roberts)는 최근 JFK 에서이 브라운 가죽 anya hindmarch 스마일 백팩을 가져 왔습니다. 엠마는이 스타일의 중요한 팬입니다. 그녀는 마찬가지로 눈이있는 빨간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Anya Hindmarch 백팩도 마찬가지로 Coachella에서 두드러진 옵션이었습니다.

제시카 차 스타
지방시 주말 가방
Mr Porter를 통해 $ 2,290
Jessica Chastain은 특히 NYC 호텔을 아가미에 채워진 화려한 검은 색 가죽 주변 가방으로 떠날 때 특히 주말에 준비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제시카와 함께 우리를 데려가십시오.

Karlie Kloss
지미 초오 로켓 백
Nordstrom을 통해 $ 1,450
Karlie Kloss의 가방 게임은 늦게++였습니다. 지난주, 그녀는 우리에게 아름다운 부르고뉴 알렉산더 왕 순결 가방을 보여 주었고, 바로 여기에서 그녀는 뉴욕시에서 지미 추 (Jimmy Choo)의 시선을 사로 잡는 새로운 스타일로 커피를 마시고 있습니다. Karlie와 나는 하드웨어에서 매우 비슷한 취향을 분명히 가지고 있습니다.

포피 델 레 빙한
클로이 드류 백
mytheresa.com을 통해 $ 1,950
영국 IT 여성 Poppy Delevigne은 NYC에서 생일에도 보았습니다. 그녀는 바이 컬러 클로이 드류 백을 가져 왔는데,이 백은 (신비하게) 그녀의 일반적인 모습을 실제로 부드럽게하거나 과도하게 여성적으로 보이게하지 않습니다. 유명한.

Solange Knowles
마니 포드 백
farfetch.com을 통해 $ 1,590
마지막으로, Solange Knowles와 그녀의 다른 절반은 JFK에 도달하여 만족스러운 갈라가 끝난 후 집으로 돌아갑니다. Solange는 컬러 블로킹 된 Marni Pod Bag을 가져 오는데, 이는 여행을 위해 채워지지 않았다면 팔에 훨씬 더 편리하게 앉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