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els In, Designs Out : Milan, Paris 및 NYC는 이번 주 최고의 스타 가방

New York Fashion Week를 몇 주 전에 마무리하고 Milan Fashion Week가 어제 끝났습니다. 파리의 복장 스포트라이트의 차례. 디자인은 전 세계적으로 재배치되어 온라인 사무실 주변에서 매력을 유지합니다. 제트기 설정 슈퍼 모델을 타이어해야 할 것뿐만 아니라 웨스트 할리우드 주변에서 항상 많은 여배우가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경우 가방 픽은 이번 주에 훌륭합니다. 또는 프랑스가 말한 것처럼… Superbe… 추가“E”와 함께 우리는 그들이 우리의 더 나은 것을 이해합니다.

Chrissy Teigen
우리는 당신이 이해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좋아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그 다음에 덜 이해하는 사람들로 시작할 것입니다. Chrissy Teigen은 다음과 같습니다. Lax는 거대한 샤넬을 구매하는 토트로 남겨두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다면 Chrissy Teigen의 두 번째 임신 시대 지갑 픽을 반올림했습니다. Vestiaire Collective를 통해 샤넬 백을 쇼핑하십시오

코린 올림픽
다음은 파라다이스 참가자 코린 올림피아 (Corrine Olympios)의 학사이며, 조나단 체반 (Jonathan Cheban)과 함께 크레이그를 떠날 때 슬림 한 블랙 펜디 칸 I 백을 가져옵니다. 어쨌든 그녀는 Jonathan Cheban과의 우정으로 학사에 의심스러운 악취를 돌렸다. 명성? Fendi를 통해 Fendi Kan I Bag 쇼핑 ($ 1,750)

게리 호너
런던에있는 BBC Radio Two Studios 외부에 When Flavor Girl, Geri Horner는 다음과 같습니다. Nordstrom을 통해 Prada Galleria 가방을 쇼핑하십시오 ($ 2,390)

제이미 정
Jamie Chung은 West Hollywood에서 Gracias Madre를 떠나 멋진 중립 가죽 클로이 Faye Backpack을 떠났습니다. 그녀는 ID가 된 것에 대해 끔찍하게 기뻐하지 않습니다. Net-A-Porter를 통해 Chloé Faye 배낭을 쇼핑하십시오 ($ 1,850)

Nicole Trunfio
호주의 디자인 Nicole Trunfio는 최근에 그녀의 남편과 새로운 유아 기기와 함께 NYC로 갔다. 그녀는 반짝이는 Valentino Rockstud Spikes 가방을 가져옵니다. Net-A-Porter를 통해 Valentino Rockstud Spikes 가방을 쇼핑하십시오 ($ 2,795)

Nina Dobrev
다음은 Nina Dobrev로, LA의 Produce & Cultivate Seminar로 향하는 검은 가죽 Saint Laurent Bellechasse 가방으로 향합니다. 이것은 이미 분열에 관한 일상적인 메일 헤드 라인을 이미 생성하는 여성의 권한 부여 세미나입니다. 그래서, 이중 승리. Net-A-Porter를 통해 Saint Laurent Bellechasse 가방을 쇼핑하십시오 ($ 1,790)

로지 헌팅턴-백색
Rosie Huntington-Whiteley는 파리 패션 위크 (Paris Fashion Week)를 위해 파리에 상륙했으며 물론 세인트 로렌트 백으로 무장했습니다. 그녀의 호의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Farfetch.com을 통해 Saint Laurent Monogramme Grasp를 쇼핑하십시오 ($ 745)

위니 할로우
한 패션 위크가 시작될 때부터 다른 끝까지 피벗 : 여기에는 바쁜 일주일뿐만 아니라 비교적 수익성이 높은 주일뿐만 아니라 밀라노 비행 터미널에서 출발하는 Winnie Harlow를 디자인합니다. 그녀는 Dior Diorama 가방을 가져 왔으며 마찬가지로 Fanny Pack을 포함하여 MCM Travel Gear가 완전히 장착되어 있습니다! Nordstrom을 통해 MCM 백을 쇼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