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seblog Beauty : 6 개의 미용 제품 Amanda는 2016 년 9 월

에 소비됩니다. 저는 항상 계절 변화에 대한 이발 제품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스킨 케어 및 헤어 케어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항상 발견합니다. 대부분의 풀 사이즈 화장품은 매일 사용하면 약 3 개월 동안 지속될뿐만 아니라 날씨 조건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제품과 관련하여 약간의 땜질을해야합니다. 지난주 휴가 중에 Sephora에서 약간의 구매를했으며, 그 운반에서 가장 좋은 것들과 아래의 다른 가장 좋아하는 것들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들이 새로운 달을 새 달에 시작하는 것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기를 바랍니다. 최근에 무언가를 사랑했다면 의견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Devacurl 한 조건 기쁨
Sephora를 통해 $ 22
내 머리카락은 자연스럽게 매우 곱슬하지만 마찬가지로 매우 곱슬 곱슬하여 매우 두껍지 않으므로 제품 문제가 발생합니다. 곱슬 머리를위한 대부분의 제품은 그것을 평가하지만 직접 모발을위한 대부분의 제품은 보습 또는 정의되지 않습니다. 이 컨디셔너는 하늘 덕분에 비 일치 컬이나 파도를 가진 사람에게 완벽한 균형을 맞추고 내 컬을 정의 할뿐만 아니라 무중력을 부드럽게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엘리자베스와 제임스 니바나 버번
Sephora를 통해 $ 85
James Nirvana Black뿐만 아니라 Elizabeth는 내가 선호하는 향기 중 하나이며, 나의 호의 중 하나는 Tom Ford Santal Blush입니다. Tom Ford Santal Blush는 Cognac에 대한 강한 메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너바나 라인 (다른 하나는 로즈)에 새로운 두 가지가 추가 된이 새로운 향기는 그 세계의 최고를 결합하고 매일 매일의 향수가되었습니다.

초식 동물 코코 증가 바디 폴란드
Sephora를 통해 $ 36
나는이 물건을 한동안 시도하기 위해 죽어 가고 있었지만 일반적으로 Sephora의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며 이제 항아리에 손을 댔다. 왜 그런지 알 수있다. 나는 팔에 각막증 필라리를 가지고 있으므로 항상 몸을 촉촉 할뿐만 아니라 각질을 제거하는 최상의 방법을 찾고 있으며,이 스크럽은 매우 효율적이며 고급 스럽습니다. 그것은 로즈 코코넛 향기와 미니멀리스트 포장이 매우 세련된 것뿐만 아니라 매우 보습뿐만 아니라 매끄럽게 느껴졌습니다. 내 컬렉션의 다른 모든 스크럽을 물에서 직접 불어옵니다.

M401의 Ever Artist Rouge 립스틱을 구성하십시오
Sephora를 통해 $ 22
진정한 빨간색이 피부색에 분홍색으로 보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나는 보통 어두운 빨간 립스틱으로갑니다. 그러나 어쨌든 내 얼굴에 빨간색처럼 보이는 진정한 슈퍼 브라이트 빨간색을 만들기 위해 처리했습니다. 내 책에서 진정한 위업.

Exte Extreme Lash Mascara를 구성하십시오
Sephora를 통해 $ 25
나는 메이크업에 관해서는 엄청나게 브랜드 로이 인 사람이 아니지만, 내가 좋아하는 마스카라에서 나를 떠나는 것은 매우 어렵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도록 설득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나는 다른 제품을 구입하는 동안 500 포인트 뷰티 내부자 선물 로이 마스카라와 립스틱을 모두 얻었고, 내가 시도한 적이 없을 수도있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 마스카라가 길게 길게 정의 할뿐만 아니라 매우 기뻐하지만 가장 좋은 점은 절대적으로 덩어리, 조각 또는 나를 너구리로 바꾸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내가 선호하는 이전 마스카라조차도 눈 아래 닦는 것이 필요했지만 8 월 습도와 그와 마찬가지로이를 사용했습니다. 아니다. 조금 움직이게 하다.

우유 메이크업 선샤인 피부 색조 SPF30
Sephora를 통해 $ 42
내 건조한 피부와 뉴욕의 마른 겨울은 반년 동안 모든 유형의 기초를 사용할 때 불량한 조합을 생성합니다. 보호 선택은 건조한 반점으로 정착합니다. 이 피부 색조에는 수많은 천연 오일이있어 피부가 매우 행복해질뿐만 아니라 중등도의 건축 가능한 보호 기능은 자연스럽고 빛나는 것입니다. 이 제품에 대한 한 가지 더 좋은 점 : 그늘 품종은 가벼운 선탄을 훨씬 뛰어 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