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mès 가방은 특히 혼잡 한 고급 핸드백 시장에서도 돈의 가치가있는 10 가지 이유

Hermès는 그 자리를 차지합니다. 가방은 부족하고, 단순히 가장 잘 찾았으며, 그 모든 독점 성과 함께하는 가격 라벨이 있습니다. 디자이너 핸드백 소비자로부터 헤르메스 소비자가되기 위해 도약하는 것은 어려운 전망이지만, 우리는이 순간에, 당신의 수많은 숫자가 지금 그 일을하기에 가장 좋은시기인지 여부를 고민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도와 드리겠습니다. 헤르메스 가방을 소유하는 것이 프리미엄을 지불 할 가치가 있는지 궁금해한다면, 우리는 당신이 급락해야한다고 생각하는 10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편집자 주 :이 게시물은 원래 2013 년 11 월 26 일에 출판되었습니다.]

1. Hermès는 핸드백 성배입니다.
개별 필수 아이템은 다양하지만 핸드백 시장을 전체적으로 보면 Hermès가하는 일을 만질 수있는 다른 회사는 없습니다. 이 브랜드는 최고, 막대 없음이며, 해당 타이틀을 합리적으로 주장 할 수있는 유일한 회사입니다. 많은 디자이너들이 가방에 큰 돈을 청구하지만 객관적으로 Hermès는 머리와 어깨가 모두 있습니다.

2. Hermès 가방은 항상 비싸게 보입니다.
값 비싼 가방이 비싸게 보이게하는 것은 특히 가방의 착용량을 고려할 때 디자이너가 할 수있는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입니다. 가죽과 여전히 글리밍 하드웨어가 장착 된 빈티지 헤르메스 가방조차도 훌륭한 재료와 세심한 건축으로 인해 부인할 수없는 세련미와 사치를 제공합니다. 외관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Hermès는 모든 브랜드만큼 현재와 미래에 지불 한 금액을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3. 상태, 상태, 상태.
당신이 당신을 보는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이 도착했을뿐만 아니라 절묘한 취향으로 도착했다고 말하면 가방을 찾고 있다면, Hermès는 매번 그렇게 할 것입니다.

4. 아무도 Hermès보다 더 나은 색상이 없습니다.
죽어가는 가죽은 도전적인 과정이며, 특히 불포화 된 빨간색과 자주색을 얻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Hermès는 Rainbow의 실질적으로 모든 그늘과 그늘을 위해 그것을 마스터했으며, 우리는 브랜드가 실제로 모든 것에 가방을 만들었 기 때문에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5. 선택은 끝이 없습니다.
색상 외에도 Hermès의 가방은 모두 다양한 크기, 가죽 및 하드웨어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좋아하는 색상의 가방에 은색 하드웨어 대신 금이 나오거나 자갈에 부드러운 마무리를 선택한다는 애도는 더 이상 애도하지 않습니다. 확률은, 당신의 특별한 꿈의 Hermès 가방이 존재합니다. (물론 트릭은 손을 내밀고 있습니다.)

6. Hermès는 기존의 방식으로 일을하는 독립 회사입니다.
Hermès는 LVMH의 인수 시도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을 인수하려고한다는 것을 거부 함), Hermès는 꾸준히 독립적이고 가족 소유입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구식 장인 정신을 유지하고 수백 명의 숙련 된 상인 및 장인을 고용 할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다른 가죽 회사는 종종 동일한 기술, 훈련 및 교육을받은 노동자가 부족한 훨씬 저렴한 공장으로 조용히 농사를 짓습니다. 역사. 그 수준의 장인 정신은 주로이 목록의 다른 요점들에게 기여하는 것입니다.

Park & ​​Cube를 통한 이미지
7. 유명인조차도 Hermès 가방에 대한 전액을 지불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헤르메스는 유명한 제품을 가방에 굶주린 유명인들에게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는 세계의 김 카다시안 (Kim Kardashians)이 우리가 구매하는 일을 바이킨에 데려 가기 위해 정확히 지불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랜드의 많은 유명한 가방의 이름을 딴 Jane Birkin조차도 과거에 Hermes 가방을 지불했다고 주장합니다.

8. Hermès 가방은 가치를 유지합니다.
지금 Birkin을 구입하고 몇 년 안에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결정하면 (또는 갑자기 현금이 필요한) 좋은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그리고 그렇지 않더라도 판매 중 돈을 많이 잃지 않을 것입니다.) Heritage Auctions는이 과정을 개척했으며 이제 Christie와 같은 큰 이름도 Hermès Auction Company에 있습니다. Hermès 가방에 대해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것이지만 재판매 시장이 평평한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돈을 버리는 것은 아닙니다.

9. Hermès 가방은 핸드백만큼 완벽에 가깝습니다.
인간의 손으로 만든 가방에는 결함이없고 (기계로 만든 가방)가 없지만 Hermès는 업계에서 찾을 수있는 것만 큼 엄격한 제조 공정에 대한 표준과 관행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티칭은 단단하고 가죽은 흠이 없으며 하드웨어에는 흠집과 변색이 완전히 없어집니다. 가방이 착용되면 항상 회사 직원이 가능한 한 새로운 상태로 가방을 복원 할 Hermès의 “Bag Spa”로 보낼 수 있습니다. Purseforum의 Hermès 섹션 회원에 따르면 때때로 그들은 기적의 일꾼입니다.

10. 하늘은 한계입니다.
Hermès의 가죽 가방조차 비싸지 만f 당신은 더 희귀하고 훨씬 더 특별한 것을 원한다는 회사는 실질적으로 수많은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국어, 귀중한 하드웨어, 다이아몬드, 정확한 사양에 대한 특수 주문 가방? VIP 클라이언트에게는 모두 가능하며 경쟁력이 가장 높은 브랜드조차도 훨씬 더 많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