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champ Zebra Pony Polonchon Gloste Carry

Kate Moss, Purse Designer를위한 Kate Moss? 그것이 Longchamp가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프랑스 브랜드의 오랜 거래는 최근에 자신의 라벨 아래에서 자신의 미니 컬렉션을 데뷔했으며, 그녀의 지갑은 중요한 패션 원칙을 완전히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이너.

물론, Moss가 Longchamp Zebra Pony Pony Polonchon Gloste Tote의 Kate Moss와 같은 가방에 얼마나 많은 참여가 있었는지 정확히 의심의 여지가 있지만, 어느 쪽이든, 그들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그들이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주목할 만하는 성격이 거의 부족하고, 유명한 이름이 첨부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어쨌든,이 얼룩말 인쇄조차도 약간 둔해 보입니다.

나는 Moss가 다소 정교하고 전통적인 라인에 신선한 지퍼를 가져 오기를 바랐지만,이 비트 표범 번호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가방은 Hobos뿐만 아니라 가죽 더플로됩니다. 그들은 약간 고급스럽고 사치스러운 것처럼 보이지만 Longchamp (또는 모든 유형의 가방 라인)가 슈퍼 모델의 도움 없이는 생산할 수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

그들이 그녀를 광고에 넣었을뿐만 아니라 스스로 해냈다면, 나는 가방에 대해 전혀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거기서 무엇을했는지 봅니다, Longchamp. Roma를 통해 Luisa와 함께 $ 1583에 구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