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ai Jackson은 Instagram

에서 가방을 과시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Skai Jackson에 대해 들어 보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인생에는 자신이 누구인지 정확히 아는 작은 사람이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19 세의 메가 스타는 디즈니 채널 히트 시리즈 Jessie에서 그녀의 역할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 그녀는 ABC의 춤과 The Stars에서 준결승에 진출한 참가자였습니다. 이 젊은 스타는 2016 년에도 많은 영향력있는 십대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New New Yorker는 YouTube와 Instagram에서도 크며 8 백만 명이 넘는 추종자들이 그녀의 작업, 놀이 및 일상 생활을 유지합니다. “Skai에 대한 Reach : How to Inspire, Empower 및 Clapback”의 저자 인이 다재다능한 스타는 또한 패션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Jackson의 Instagram 페이지에 깊은 다이빙을했으며, 그녀는 Celine의 Nano Luggage Tote와 같은 검은 작은 가방, 성명서를 만드는 인디 백과 같은 검은 작은 가방의 팬인 것 같습니다.

아래의 스타 옷장에서 훨씬 더 많은 것을 확인하고 Rosie Huntington-Whiteley, Jasmine Tookes, Mindy Kaling 등의 다른 Bagstagrams를 놓치지 마십시오.

Louis Vuitton Theda PM ($ 850)

Louis Vuitton Lockme Small Backpack ($ 2,465)

Jacquemus Le Grand Chiquito ($ 810)

브랜든 블랙 우드 ESR 토트 ($ 80)

Celine Nano Luggage Tote ($ 2,450)

셀린 나노 수하물 토트 ($ 1,870)

샤넬 가브리엘 배낭

Sonique Saturday 당신은이 Birkin 가방처럼 가짜 ($ 395)

Fendi Mon Tresor 버킷 백 ($ 1,790)

MCM 소프트 베를린 백 ($ 1,090)

뽕나무 마이크로 베이 워터 백

Moschino Quilted Phone Bag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