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사랑 : Goyard ‘s Cap Vert Bag은 완벽한 여름 크로스 바디

[편집자 주 : 이번 주 여름이 끝나기 전에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 며칠 동안 새로운 것이 섞여 있습니다. 게시물과 오래된 즐겨 찾기. 이것은 후자 중 하나입니다. Purseblog Classic으로 생각합니다!]

나는 크로스 바디를 착용 할 수있는 가방을위한 약간의 물건이 있습니다. 물론, 나는 토트, 탑 핸들 및 숄더백의 공정한 몫을 가지고 있으며 여전히 거의 모든 종류의 가방을 정욕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크로스 바디 백에 관한 것이 있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핸즈프리 팩터 일 수도 있습니다. 크로스 바디 백을 착용하는 동안 무엇이든 할 수 있으며, 가방이 충분히 가벼우면 착용하는 것을 잊기 쉽습니다.

기능이 진행되는 한, 일부 크로스 바디 백은 너무 작고 기능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방금 절대적인 완벽한 크로스 바디 백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잊을만큼 작지만,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다닐 수있을 정도로 넓습니다. 얘들 아, 고야 캡 베트 백을 만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이 가방은 필수입니다. 당신은 클래식 고야드 캔버스로 잘못 갈 수 없으며, 흰색은 여름을 비명을 지릅니다! 이 가방은 내 개인 전화와 내 작업 전화, 작은 지갑, 미니 노트북 + 펜 세트, 립글로스, 메이크업 소형, 천 주머니에 선글라스, 물론 RX 바에 편안하게 맞습니다. 간식 없이는 결코 가지 않습니다. !

나는 이미 모든 여름 모험 에서이 멋진 가방 태그 태그를 볼 수 있습니다. NYC에서 퇴근 후 햄튼의 주간부터 옥상 음료에 이르기 까지이 가방은 모든 것을 할 수있을 정도로 우아합니다. 핸드백에는 외부 파우치 포켓이있어 가방 길이에 걸쳐 있고 내부 슬릿 포켓이 있습니다. 전체 치수는 9 ″ x 5 1/4 ″ x 3 ″입니다. Goyard Cap Vert 핸드백은 $ 2,070에 소매되며 전국 Goyard Boutiques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