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y Burch Linden Studded Leather Carry Bag

나는 Tory Burch Purses가 다른 길을 가져간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지만 모든 가방에서 매우 유명한 Tory Burch 로고를 보는 데 약간 피곤했습니다. 이제 그들이이 새로운 길을 따라 갔으므로, 나는 더 많은 Tory Burch 아이템을 얻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유명한 아파트와 놀라운 옷을위한 것입니다. 이제, 나는 가지고 다니게되어 기뻐할 가방 몇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Tory Burch Linden Studded Leather Bag은 러닝 작업과 밤 외출에 가장 적합한 가방입니다. 처음 엿볼 때이 가방이 크로스 바디 백에 대해 생각 될 수 있습니다. 가방의 모양으로 인해 크로스 바디 백이라고 믿었지만 8 인치 방울이 있으면 분명히 휴대용 가방입니다.

나는이 가방을 진정한 삶에서 보지 못했지만 이미이 사진에서 가죽이 절대적으로 사치스럽고 유연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기대할 수있는 스터드 대신, 당신은 앞면 플랩을 따라 회전 패턴 으로이 스터드를 발견하게됩니다. 나는 다양한 스터드 모양의 스터드를 소개하는 중요한 팬이므로 피라미드 조합뿐만 아니라 라운드는 사랑 스럽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스터드 트렌드를 넘어서는 반면, 이것은 내가 스터드를 환영하는 하나의 가방입니다. 이것은 너무 많은 의상을 vamp하는 사랑스러운 가방입니다. Bloomingdale ‘s와 함께 $ 395를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