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y Burch의 $ 15,000 Alligator Bag

을 확인하십시오. 요즘 모두가 이국적인 가방 시장의 일부를 원한 것 같습니다. Louis Vuitton이 최근에 최근 며칠 동안 악어 가방뿐만 아니라 악어 가방을 소개했을뿐만 아니라 Twitter 팁 스터는 Tory Burch Robinson Alligator Tote의 방향으로 우리를 지시했습니다. 버치는 긴 샷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약 14,000 장의 장면에 의해, 사실 – 우리가 이해하는 많은 비용이 많이 드는 버치 백은 $ 1,000 미만이었습니다.

코발트 블루 악어로 렌더링되고 일치하는 가죽으로 늘어선이 백은 브랜드 웹 사이트에서 15,000 달러에 판매되며, 하나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가방이 매우 적은 러닝으로 만들어 졌을 가능성이 있지만, 정확히 많은 방법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악어는 악어 사촌보다 작아 큰 가방 제조를 위해 가죽을 찾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이와 같은. 마찬가지로 Burch는이를 비교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악어 가방을 만들지 않았지만, 그것은 동일한 브랜드의 비슷한 가방에 대한 악어보다 비용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Tory Burch가 말하지 않고 강력한 단계라는 강력한 단계입니다. 이 브랜드는 항상 예산 친화적 인 가죽 가방과 액세서리의 신뢰할 수있는 공급 업체였으며, 많은 비용이 매일 옵션으로 약 600 달러를 막습니다. 실제로,이 작품은 다소 $ 575의 비용으로 소매되는 극도로 저명한 버치 필수를 기반으로합니다. 악어 버전의 비용으로 26 개의 가죽 로빈슨 토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Louis Vuitton (Hermes of Hermes를 명시하지 않기 위해)과 같은 브랜드로 만든 악어 가방은 이보다 훨씬 더 많은 소매점을 소매하지만 Burch 가이 가방에 대해 최고 품질의 악어를 선택했다고 가정하더라도 여전히 가능합니다. 가격으로 어려운 제안이 되십시오. 특히 모든 사람들이 비용을 훨씬 더 많이 이해한다는 가방에 대한 자료를 제외한 모든 세부 사항이 비슷하다는 점을 고려하십시오. 나는 Burch Team이 혁신적인 근육을 Fleal하는 것을 보았을뿐만 아니라 악어와 함께 진정으로 특별한 것을 만들어 냈을 것입니다.

특별한 사람이라면 Tory Burch를 통해이 가방을 15,000 달러에 데려 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