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37 :이 신부 상점 주인은 Fakes

를 사용하는 사람들에 대한 강력한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일을 위해 여행하는 동안 상점 상점에서만 쇼핑하는 것뿐만 아니라 부티크의 영업 파트너가 자신을 발견해야한다는 것을 알게되어야합니다. 오늘의 체크 아웃을 즐겁게하고 자신의 고백을 제출하는 것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훨씬 더 자세한, Merrier!

자신의 고백을 공유하십시오!

기본

나이 : 29
성 정체성 : 여성
위치 : 솔트 레이크 시티, 유타
직업 : 신부 상점 소유자
산업 : 패션, 소매
급여 : $ 75,000
가계 소득 : $ 200,000

가방

당신은 purseforum 회원입니까? 아니

당신은 얼마나 많은 가방을 소유하고 있습니까? ~ 15

컬렉션에 어떤 가방이 있습니까?

PRADA – 패러다임 (갤러리아로 갔다가 더 나은 나라로 걸어 갔다)
YSL – 체인의 모노그램 예산
LV – 우아한 MM
버버리 – 배너

+ Frye Melissa Leather Tote, MK Saffiano Tote, Rebecca Minkoff의 열렬한 팬, Kate Spades & Tory Burches와 같은 다른 현대 가방은 거의 없습니다.

컬렉션의 가치는 얼마입니까? ~ $ 12,000

비용이 많이 드는 가방은 무엇입니까? 프라다 패러다임… 나는 그것을 너무 좋아합니다. 뉴욕 신부 패션 위크 중에 만 가져옵니다. 항상 먼지 가방을 가지고 다니면서 매번 사용한 후 마이크로 화이버 직물을 준수하는 유아 와이프로 닦아 냈습니다.

컬렉션에서 가장 중요한 브랜드 나 작품은 무엇입니까? 모든 작품은 나에게 중요합니다. 나는 내가 그들을 얻거나 선물로 얻은 날을 정확하게 명심합니다. 그들은 단지 나에게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첫 번째 디자이너 가방을 몇시에 받았으며 무엇이 었습니까? 27 내가 처음으로 신부 가게에서 수입을 가지고 내 프라다를 직접 얻었을 때“디자이너”를 세면. 나는 내 다른 절반이 훌륭한 과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일반적으로 소득을 얻지 못하지만 이것은 그만한 가치가있었습니다!

제가 19 살 때, 엄마는 첫 번째 서명 강사 핸드백을 받았으며 이모는 내 생일을 위해 강사 크로스 바디를 얻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모든 것이 시작된 방식입니다 : 두 배가!

특별한 감정적 가치가있는 특정 가방이 있습니까? 내가 위에서 언급했듯이… 모든 가방은 그렇습니다. 내 PRADA와 YSL은 가장 감정을 가졌다. 우리가 스페인에있을 때 두 사람과 어울리는 것뿐만 아니라 나의 최고의 좋은 친구. 그녀는 황갈색과 내가 검은 색을 얻었습니다. 다른 나라에서 온라인에서 온라인으로 그녀를 자주 볼 수는 없기 때문에 추가 특별한 일입니다.

가방 수정 사람들의 인식에 대한 인식이나 정확히 어떻게 치료를 받았는지 느끼십니까? 바로 이거 야. 우리 업계에서 디자이너 백은 네트워킹 이벤트뿐만 아니라 많은 패션쇼에 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거의 요구와 같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즐거움을 느끼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문제가 없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다른 여성들에게 많은 소중한 컬렉션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패션주는 작물의 크림입니다.

쇼핑

새로운 가방을 얼마나 일반적으로 얻습니까? 내가 느낄 때마다. 두 개의 값 비싼 가방을 연속적으로 얻은 후, 나는 나머지 절반이 다가오는 30 번째 생일을 위해 루이비통을 얻을 때까지 최대 절전 모드를 갔다. 나는 더 오래 갔을 것이다. 나는 단지 물질적이고 행복했습니다.

어떤 상점이 가장 정기적으로 가장 중요합니까? 물론 나는 취미라는 점을 고려하면 인터넷에서 많은 것을 검색합니다. 그러나 내가 구매할 때, 나는 항상 부티크에서 디자이너들로부터 직접 얻습니다. 솔트 레이크 시티에는 디자이너 상점이 없지만 항상 여행합니다. 그래서 나는 거대한 도시에있을 때 얻습니다. 그런 식으로 훨씬 더 재미 있습니다.

중고 가방을받은 적이 있습니까? 어디에서 사용합니까? 아니요…. 내 잼이 아니야! 나머지 절반은 우리가 시애틀에있을 때이 위탁 가게에서 프라다 예산을 얻었습니다. 나는 그에게 약간 화가 났지만 그에게도 감사했다. 그는 내 2nd 핸드 백“체리”를 터뜨 렸습니다. LOL은 저의 유일한 두 번째 손“가방”입니다. 기술적으로 나는 그것을 얻지 못했습니다.

새로운 구매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오래된 가방을 제공합니까? 아니요… 대부분은 미래에 없을 것입니다. 내 자금이 낮 으면 구매하지 않습니다.
난 아직 젊어. 여기서 전통적인 컬렉션을 개발하려고합니다. 가방이 사용된다면 이야기 할 이야기가 있습니다.

더 많은 가방을 구입해야한다는 사회적 압력을 느낀 적이 있습니까? 실제로는 .. 그것이 나의 자부심이자 기쁨이라는 것을 고려할 때 개인적인 압력과 훨씬 더 비슷합니다!

나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인플 루 언서와 함께 일하며, 그들이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자신의 투쟁이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들이 소셜 미디어의 일부 디자이너 가방 주위를 돌면서, 나는 그들의 삶이 그다지 산길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나는 인플 루 언서가 실제로 나에게 무료 웨딩 이벤트 가운을 구걸했을 때 그녀가 돈이없고 그녀의 페이지에 lv #speedy를 과시하기 때문에…

가방 구매 투자에 대해 생각하십니까? 재판매를 계획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할 때… ?

하지만 샤넬과 bir가있을 때내 컬렉션에있는 Kins는 웹 가치와 그것에 관한 웹 가치를 도울 것입니다.

누가 당신의 결정에 영향을 미칩니 까? 나!

그래도 더 큰 구매를하기 전에 여자 친구의 의견을 묻습니다. 내 허브는 나에게 큰 도움이되었다. 그는 취미도 비용이 많이 들었다 고 생각하면 화를 낼 수 없습니다. 아직 젊은이가 없습니다. 따라서 구매 결정은 여전히 ​​매우 쉽습니다.

영업 파트너 연결은 쇼핑에 도움이됩니까? 실제로 상점 쇼핑에서 즐거움을 느끼는 것을 고려합니다. 그래도 장기적인 연결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부티크에서는 중요합니다. 내가 Prada를 얻었을 때, 내 SA는 정확히 동일하게 3을 가져 와서 하나를 선택하자. 나는 그런 유형의 서비스를 좋아합니다.

새로운 것을 얻는 것 이상으로 쇼핑을 즐기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린 시절, 나는 불안 구호 소매 요법으로 쇼핑합니다. 그러나 요즘 나는 돈을 벌기 때문에 쇼핑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자기 성취의 유형입니다. 중독성입니다.

아니 나는 Shopaholic이 아닙니다… 더 이상!

외모, 민족성 또는 성별 때문에 상점이나 상점에서 열등한 서비스를받은 것처럼 느낀 적이 있습니까? 아마도. 그러나 나는 상점만큼 신경 쓰지 않고 가운을 가운다.

이 가게가 저에게 제공하고 싶지 않다면 옆집에 갈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의 신용 점수 한도를 이해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내 손실이 아닙니다. ?

SAS가 그렇게한다면, 그들은 바보입니다. #예쁜 여자

누가 당신의 가방을 지불합니까? 나 대부분!

그러나 나는 마찬가지로 엄마, 숙모 및 남편의 선물로 많은 가방을 얻습니다. 나는 운이 좋은 오리입니다.

가방 구매에 대한 예산 계획을 세웠습니까? 아뇨. 그래도 거꾸로 해요. 가방을 원한다면 앞으로 몇 주 안에 파산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 좋다면 얻을 수 있습니다.

금기 주제

디자이너 아이템을 지불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위조품을 구입 한 적이 있습니까? 아니… 절대!

여기 내 이론이 있습니다…이 가짜 가방으로 무엇을 확인하려고합니까?

Walmart에서 일하고 LV 모노그램을 가져 오면 우리 ​​모두가 가짜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녀는 그냥 지불 할 수 없습니다.

LV 우아한 것을 얻었을 때, 요즘 LV 모노그램이 많은 위조품이 있기 때문에 엄마는 나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엄마에게“사회적, 경제적 지위와 함께 가짜를 가져와야 할 것 같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나는 샤넬이나 헤르메스 (일명 5k 가방 이상)를 행복하게 얻는 것뿐만 아니라 아직 빨리 거기에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나는 가짜, 저렴한 물건을 얻음으로써 다른 사람에게 어떤 것도 확인하려고하지 않습니다.

상당한 다른 구매를 숨긴 적이 있습니까? 아니요… 숨길 수 없습니다. 나는 한 달 내내 건너 뛰는 것뿐만 아니라 기뻐합니다. 게다가 그는 내가 보여주는 첫 번째 것입니다.

가방을 지불하기 위해 가장 미친 일은 무엇입니까? 아무것도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비용을 지불 할 수 없다면 얻지 못합니다.

내가 22 살이었을 때 여전히 대학에있을 때, 나는이 레베카 밍크 크로스 바디를 40 분 동안 쳐다보고있었습니다. 그 시점에서, 내 파트너 (내 다른 절반)는 참을성이 없어서 나를 위해 그것을 얻었습니다. 그는 방금 Nordstrom에서 나가기를 바랐습니다… LOL

당신은 당신의 구매가 항상 문제라고 믿습니까? 구매 중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실제로 내가 어렸을 때. 나는 아직도 쇼핑을하지만 최대의 신용 카드 상점을 좋아하지 않는다.

내 서비스를 소유하면 개인 재정도 처리 할 수있는 많은 것을 가르쳐줍니다.

나머지

다른 비용이 많이 드는 취미 나 열정이 있습니까? 나는 여행을 좋아하고 때로는 1 등석 좌석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나는 그것을 도울 수 없다. 혼잡 한 공항에 갈 때 끔찍한 공항에 가서 임펄스 업그레이드를 게이트에서 업그레이드합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빅토리아 주얼리를 모으고있다. 사라지면 사라졌습니다. 적어도 가방에는 항상 하나 더 있습니다.

다른 포함시키고 싶은 것이 있습니까? 내 유일한 권장 사항은 비용을 지불 할 수 없다면하지 마십시오. 청구서를받을 때 디자이너 핸드백을 얻는 데 행복을 얻을 것입니다… 나는 PURSEFORUM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내 핸드백 인텔을 데이트만큼 많이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