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Vintage Reign Handbags

는 목요일에 기뻐했습니다! 프리미엄 가죽, 펑키 디자인 및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을 사용하는 새로운 핸드백 라인. Cousins ​​Stacy Studnik과 Cory Papunen이 만든 라인 인 Vintage Reign Handbags를 환영합니다. 이 라인을 처음 발견했을 때, 나는 판매 측면 이이 가방을 직접 볼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훌륭한 소식은 빈티지 통치가 약속 한 것, 고품질 디자인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Vintage Reign 뒤에 듀오와 이야기를 나눈 후, 나는이 라인에 대한 그들의 진정한 열정을 배웠습니다. 사치와 경제성에 중점을 둔이 라인은 디자인 스타일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나는 지금 우리 사무실에 이상적인 가방 상자를 가지고 있으며 처음으로 사용 된 재료의 품질에 맞았습니다. 가죽은 터치에 부드럽습니다. 실제로 나에게 튀어 나오는 것은 디자인입니다. 웨어러블과 혼합 된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나는 Ashley와 Amanda의 프린지를 넥타이 염색과 같은 효과와 함께 좋아합니다. 상당한 클러치 인 Boo는 매일 가방 내부의 화장품 케이스 또는 파우치에 최적으로 나를 때립니다. 나는이 라인과 사랑에 빠진 것을 발견했으며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가격입니다. Boo Hold의 비용은 80 달러에 불과하며 프리미엄 가죽을위한 것입니다. 내가 보여주는 가장 비싼 가방의 비용은 420 달러이며, 그것은 큰 가죽 가방을위한 것입니다. 컬렉션에서 어떤 가방이 마음에 드십니까? 빈티지 통치를 온라인으로 쇼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