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은 2019 년에 2019 년에 걸쳐 지친 것에 지친다면 Louis Vuitton과 Burberry

의 가방이있는 2019 년을 참조하십시오. 이것들은 작년의 마지막 몇 가지 스냅이지만, 우리는 왜 이러한 특정 이미지가 의미가 있는지에 대해 너무 많이 반추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들의 중요한 중요성은 그들이 우리 사진 서비스가 크리스마스와 새해 사이에 전달할 수있는 유명 인사 사진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아마도이 스냅을 짧게 팔아서는 안됩니다… Louis Vuitton, 평소보다 훨씬 더 많은 Burberry 및 Balenciaga, 필수 수의 샤넬 백과 Birkins. 어쩌면 이것은 결국 간단히 말해서 2019 년입니다! 의견에서 2020 년 핸드백 트렌드 예측을 완전히 자유롭게 공유하십시오.

벤자민 멘디
프랑스 축구 스타 벤자민 멘디 (Benjamin Mendy)는 최근 루이비통 소프트 트렁크 모노그램 백을 들고 다니는 것을 보았습니다. 2020 년에 벤자민 (Benjamin)에 당신과 당신의 남자 가방을 주시 할 것입니다.

Louis Vuitton 가방을 여기에서 쇼핑하십시오

사라 하이랜드
현대 가족 스타 사라 하이랜드 (Sarah Hyland)는 로스 앤젤레스에서 나가는 동안이 흑인 레이디 디올 가방을 들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지금 구입

리사 리나
연말 전 며칠 전, Lisa Rinna는 마침내 그녀가 좋아하는 체육관 밖에서 다른 어딘가에 출연했습니다! 그녀는 Balenciaga Small City 가방을 들고 있습니다.

여기 Balenciaga 가방을 쇼핑하십시오

Irina Shayk
Irina Shayk는 NYC의 West Village에서 친구와 함께 산책하면서 새로운 Burberry 결핵 로고 백을 선보였습니다.

버버리 백을 여기로 쇼핑하십시오

다이앤 크루거
Diane Kruger와 Norman Reedus는 Soho의 Prada에서 쇼핑하는 동안 손을 잡고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녀는 플랩 백과 함께 청록색 트위드 샤넬 톱 거래를 운반하고 있습니다.

여기 샤넬 백을 쇼핑하십시오

제시카 멀 로니
스타일리스트 Jessica Mulroney는 최근 NYC의 Good Morning America에 출연하는 동안 Go 토트 에서이 트렌디 한 Louis Vuitton을 선택했습니다.

Louis Vuitton 가방을 여기에서 쇼핑하십시오

Jaclyn Smith
마지막으로, 우리는 OG Charlie의 Angel Jaclyn Smith가 Birkin의 가장 작은 반복 중 하나로 Beverly Hills에서 약간의 쇼핑을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버킨 백을 쇼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