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kier Bowie Satchel

갈색 가방을 좋아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블랙의 염색 된 착용자로서, 나는 일상 생활에서 색상에 많은 용도를 찾지 못합니다. 이번 주말에 마케팅 사무실에서 일하면서도 여전히 두 개의 갈색 의류를 발견했을 때, 이번 주말에 gills-to-the-the-the-the-the gills to-the walk-in closet를 발견했을 때, 나는 여전히 마케팅 사무실에서 일하면서 복장 다양성에 대한 필사적 인 시도에서 남은 드레스였습니다. 큰 리조트.

그래도 나는 Botkier Bowie Satchel을 너무 좋아하여 우리가 말하는 것처럼 나에게가는 길에 있습니다. 갈색의 그늘 (낙타, 실제로)과 가방 줄은 너무 완벽하여 저항 할 수 없었습니다. 또한, 색상은 가볍게 가볍습니다.

물론 가방에 빨리 나를 끌어 들였던 것은 전면을 가로 지르는 가죽 스트립이었습니다. 그들은 너무 깔끔하고 건축 적이며, 최근에 언제라도 비슷한 디자인 기반의 핸드백을 보지 못했다고 합리적으로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독특하고 붐비는 현대 핸드백 시장에서 쉽게 나오기 쉬운 것이 아닙니다 (언젠가 Botkier-Copiers CC Skye에게 물어보십시오).

내가 겪은 모든 봇 키어 백과 마찬가지로이 가방에 사용 된 재료는 최고 수준입니다. 내구성을 희생하지 않고 적절한 양의 슬러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백을 오랫동안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Botkier를 통해 $ 595를 구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