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el Lee는 Bottega Veneta의 2020 Bags

Bottega Veneta와 수년간 핸드백 애호가들 사이에서 상당한 존재를 가지고 있었지만 Daniel Lee가 Creative Director로 임명되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Bottega Veneta가 그 어느 때보 다 인기가 높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의 비전을 강화합니다. . 그의 디자인은 혁신적이고 그의 파우치는 2019 년의 많은 인기 가방 중 하나가되었으며, 밤새 겉보기에 보입니다. 브랜드의 헌신적 인 팬들은 그의 새로운 비전과 미학에 대해 주저하지만 숫자는 거짓말을하지 않습니다. 보그에 따르면, 한 주요 상인의 담당자는“조각을 재고를 유지할 수 없다”고 말했다. 2020 년 봄, Lee는 자신의 비전에 계속 연마하여 Pouch와 같은 새로운 버전의 히트 곡을 보여주었습니다.

“2020 년 봄은 Bottega Veneta에서 우리가 구축하는 코드를 발전시킵니다. 우리의 초점은 프로세스와 명확성에 있습니다. 즉각적이고 직접.” -Daniel Lee,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2020 년 봄, 모델은 금과 은색의 청키 체인 끈으로 장식 된 버터 가죽 파우치 백을 착용했습니다. 다른 모델에는 종이 접기와 같은 파우치가 있었는데, 이는 현재 팬이 선호하는 파우치보다 작습니다. Bottega의 유명한 Intrecciato Weave의 Lee의 거대한 버전은 Casette Bag, 대형 호보 및 얇은 정사각형 클러치와 같은 기존의 실루엣에도 나타났습니다. 이 컬렉션은‘개인’을 향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이 독특하고 재미있는 모양은 군중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아래의 모든 가방을보십시오.

[Bottega Veneta의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