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의 고치 (Gucci)의 홈 역사에서 나온 뜨거운 새 신발로 다이브 (발 1 위)가 가을에 다이브 (발 1 위)가 가을에 다이브 (발 1 위)가 가을에 다이브 (발 1 위)가 가을에 겨우 나온 과거는 오랫동안 과거에 나왔습니다. 브랜드. 그의 미학은 구찌에 대한 세계의 이해를 빠르게 변화 시켰으며, 브랜드를 인기를 끌고 구찌의 판매를 지붕으로 보내는 것입니다.

우리는 바로 주변의 지갑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만 (물론) Michele의 컬렉션에는 특별한 RTW, 신발, 그리고 매우 인기있는 다른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이번 시즌의 신발은 특히 우리의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구찌의 가을 스테이플이 당신을 덮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신발에는 승마에서 영감을 얻은 Horsebit과 레저 참조뿐만 아니라 집의 스포츠에 대한 끄덕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작품은 다른 시간과 장소의 스타일에 영향을받으며,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GG 로고 부츠입니다.

반짝이는 Ordeaux 가죽과 작은 GG 캔버스가 혼합되어있는이 유명한 부츠는 현대적인 느낌의 빈티지 매력을 제공합니다. 버클 디테일은 쌍에서 완성되며, 복장의 진술 제작 조각으로 또는 훨씬 더 많은 모습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GG 로고 부팅을 찾으십시오.

구찌 GG 로고 부츠
구찌를 통해

$ 1,390